사랑스love

반응형

한국 가기 전에 집 근처에 한인치킨 집과 회전초밥집이 비슷한 날에 오픈하는 걸 보고 왔다.
치킨은 몇 번 먹었는데 스시집은 이번에 처음 방문하게 되었다.


스시 아라이 SUSHI ARAI

주소: 4207 Queensland, Beenleigh, George St


브리즈번 스시 아라이 영업시간


스시 아라이 내부

치킨집이 한인사장님이라서 스시 아라이도 한인 사장님이려나 했는데, 역시나 직원들이 다 한국인이었다.

한국인 만나기 힘든 동네라 신기하다 ㅎㅎ
사장님이 이 동네에 차린 것도 신기하고 ㅎㅎ


트레이에는 거의 롤 초밥이고 아부리나 회 초밥 주문은 태블릿으로 고고


시원한 생맥 먼저 한잔
Suntory Tap Beer 380ml
$9.50


아이 주려고 시킨 오징어튀김
후추가 많이 들어가 매워서 못줌 😅


우동
 


미니롤 치킨


아부리 세트와 니기리 세트

아부리는 간이 쎄긴 하지만 맛있었고
니기리는 별로 두툼하지가 않아서 아쉬웠다.


날치알은 따로 나오기 때문에 적당히 올려 먹을 수 있다.

 


그 외에 주문해 먹은 초밥들


믹스 사시미


Agedashi tofu


한인 스시샵이라 노래는 계속 케이팝이 나오고, 뮤비는 계속 방탄이 나오기 때문에 탄이들 보면서 먹을 수 있어 좋았다 ㅎㅎ


3주 정도 만에 또 갔더니 접시당 가격이 30센트 올랐다.
안 그래도 다른 스시샵에 비해 비싼 편인데ㅜㅜ
나보다 초반부터 이 가게를 자주 방문했던 남편은 초반에 비해 퀄리티가 좀 떨어진 거 같다고 한다.
1년도 안 됐는데...
그치만 집이랑 워낙 가까운 곳에 처음으로 생긴 회전초밥 집이라 소중하긴 해서 초밥 먹고 싶을 때 종종 방문해야겠다.



 
 

 

브리즈번 외곽의 찐 한국 치킨집 bbc chicken & beer

치킨 마니아 남편이 회사 다녀오다가 동네에 새로운 치킨집이 생긴 걸 봤다고 한다. ㅎㅎ 구글 지도로 리뷰랑 메뉴를 보니 이건 누가 봐도 한국 치킨이다. 맙소사! 큰 나비가 브리즈번 시티이고,

arimarim.tistory.com

 

 

브리즈번 서니뱅크 비해피 스시 바 B Happy Sushi Bar

일요일 오후 남편과 함께 마당에 잔디를 밀어주고, 배가 고파 뭔가를 먹으러 가려고 하는데, 가게들이 거의 브레이크 타임인 오후 3시였다. ㅠㅠ 브레이크 타임이 없는 식당을 찾다가 서니뱅크

arimarim.tistory.com

 

 

브리즈번 언더우드 스시 렌 (Sushi Ren)

카페에서 맛이 괜찮다는 글을 보고 브리즈번 언더우드에 있는 스시렌을 방문했어요. 들어가니 한국인 사장님이 계시더라고요. 오 반가워요~~!! 트레인에 있는 초밥은 모두 $3.80 컵 스시는 트레인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