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멕시칸 푸드가 먹고 싶으면 자주 먹어봐서 맛이 검증된 Guzman Y Gomez에서 먹다가, 이번에는 처음으로 타코 벨에서 먹어보기로 했다.
 

 
내가 주문했던 음식들이다.

 

크런치 랩 박스

 

 

칩스


나초가 아닌 토르티야 칩에 고기는 치킨으로 골랐고, 스테이크를 추가했다.
사워소스, 나초 치즈 소스, 아보카도가 올라간다.

 

 

한국 타코벨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우리 동네에 있는 타코벨은 대부분 맛이 너무 짜고 강했다.

감자칩도 시즈닝 때문에 짜서 다 못 먹었다. 



 

 

 

심지어 아이 주려고 따로 시킨 건 배달 누락...

 

 

 

호주 타코 키트로 쉽게 만드는 타코 요리

타코킷은 울월스나 콜스 멕시칸 푸드 쪽에서 쉽게 찾을수 있어요 먼저 요 제품은 원나잇 인 멕시코구요 마일드로 사와봤어요 만드는법도 간단 하답니다👍 우선 민스 500그람을 갈색이 될때까지

arimarim.tistory.com

 

개인적으로 타코벨 보다 타코 키트로 만들어 먹는 게 훨씬 맛있었다 ㅎㅎㅎ

 

 

 

 

 

 

 

 

과카몰리와 사워크림 얹어 나초 더 맛있게 먹기

오늘의 요리 가볍게 맥주 마시고 싶을 때면 멕시칸 음식점 구즈만 Y 고메즈에서 이것저것 사다가 맥주랑 먹었었는데 지금은 이사 온 집이랑 너무 멀어져 버려서 못 간 지 한참 됐네요... 😥 그래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