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서니뱅크 테니스 클럽에서 운영하는 카페는 예전에도 포스팅한 적이 있다.

 

 

 

브리즈번 서니뱅크 테니스 클럽과 금 굴

한국에 택배 보낼 일이 있어 서니뱅크 테니스 클럽을 찾았다. 예전에는 현대택배라고 불렀는데 사장님이 현대 택배 주위로 테니스장도 여러 개 세우시고(?) 카페도 차리셔서 이제는 서니 뱅크

arimarim.tistory.com


한인이 택배회사, 카페, 테니스 장, 당구장을 운영하시는데, 이번에 치킨집도 시작한다길래 방문하게 되었다.
처음에는 건물 새로 지었나 싶어 찾다가 없길래 그냥 카페로 들어가 보았다.


주소: 29 Padstow Rd, Eight Mile Plains QLD 4113
연락처: 0430 014 221

치킨은 5시부터 주문가능하고, 저 번호로 미리 예약하고 픽업할 수 있다.


내부는 뭐 그냥 카페에서 치킨도 판매하시는 거라 카페 모습이다 ㅎㅎ


치킨메뉴


사이드메뉴


주문하고 20분 정도 기다리다 치킨을 받았다.
집까지 가는 시간도 20분 정도 걸리는데 직원분이 아주 꽉 묶어 주셔서 튀김옷 눅눅해질까 봐 내가 열어서 가져왔다ㅎㅎ
다른 치킨집들보다 치킨무를 많이 챙겨준다.


기본이 맛있어야 다른 것도 맛있을 테니 후라이드 양념 반반으로 데려왔다.


양념은 갠적으로 고추장 맛이 많이 나는 양념이라 그저 그랬는데 남편은 자기 스타일이라며 맛있다고 했다.
고소한 견과류를 많이 올려줘서 좋다.

 


후라이드는 튀김옷이 아주 바삭한 게 예술이었다.
집에 20분 넘게 걸려서 왔는데도 튀김옷이 살아있었다.
남편이랑 한국에서 치킨 잘 튀기는 사람 초빙한 거 아니냐며 ㅎㅎ
앞으로 서니뱅크 쪽 갈 일 있으면 여기 치킨을 자주 먹을 예정이다!
(정확한 이름이 없어서 🐔  서니뱅크 테니스 클럽 카페 치킨이라고 해야 하나?)

무튼 브리브번 사는 분들께 강추!!!

 

 

 

 

 

 

브리즈번 치킨 맛집! 홍스 치킨

브리즈번에 꽤 많은 한국 치킨집이 있어요 치킨만 전문으로 파는 곳도 있고 다른 음식들과 함께 파는곳도 있고요 남편이 치킨을 완전 좋아해서 저도 부모님과 살때 보다 치킨을 자주 먹고 있어

arimarim.tistory.com

 

 

브리즈번 치킨 맛집 해두리 치킨 써니뱅크점

브리즈번에 두 번째 해두리 치킨집이 생겼다. 한국에도 그렇게 많지는 않던데, 브리즈번에 벌써 두 번째 가게라니 ㅎㅎ 난감 족발집이 이사를 가고 해두리 치킨집이 들어왔다. 가게는 아담하다.

arimarim.tistory.com

 

 

브리즈번 외곽의 찐 한국 치킨집 bbc chicken & beer

치킨 마니아 남편이 회사 다녀오다가 동네에 새로운 치킨집이 생긴 걸 봤다고 한다. ㅎㅎ 구글 지도로 리뷰랑 메뉴를 보니 이건 누가 봐도 한국 치킨이다. 맙소사! 큰 나비가 브리즈번 시티이고,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