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예전에 샵인샵으로 있던 퀸즈김밥이 이번에 언더우드 하나로 마트 옆에 새로 오픈을 했다.
2호점인지 자리 옮겨서 차리신 건지는 정확히 모르겠지만 우리 집에서 더 가까워져서 어쨌든 나는 좋다 ㅎㅎ
이제 언더우드 하나로 마트 쪽에만 한인 가게가 벌써 9개나 생겼다.  (나도 얼른 뭔가 하나를...)


퀸즈김밥 Queens Gimbap

주소: 11/21 Kingston Rd, Underwood QLD 4119


쉬는 날은 있지만 브레이크 타임이 없는 게 정말 너~~~~ 무 좋다.
2시에서 5시 사이에는 출출해서 뭐 좀 먹으려고 하면 죄다 브레이크 타임이라 요기거리가 없다.


가게는 새로 오픈해서 깔끔하고, 크기는 아담하지만 예전 가게에 비하면 그래도 먹을 수 있는 자리가 많다.


김밥은 이렇게 미리 만들어 놓으신다.
나는 바로 만들어 주는 게 더 좋긴 한뎅...
직원은 여섯 분이나 계셔서 깜짝 놀랐다.


김밥종류와 가격


그 외 메뉴들


퀸즈김밥 (기본김밥) $9.90

사실 이전 가게에서 두 종류의 김밥을 먹었을 때 맛이 그냥 그랬어서 이번에는 포스팅할 생각이 없었다.
근데 한인 마트 간 김에 남편이 배고파해서 들어갔다가 퀸즈김밥을 먹어보니 이번에는 맛있어서 부랴부랴 사진을 찍었다 ㅎㅎ

들어가는 재료는 어묵, 계란지단, 단무지, 맛살, 오이, 당근, 햄 이렇게 기본적인 재료 일곱 가지가 들어가는데 간이 딱 알맞아서 아주 맛있게 먹었다.


떡볶이 Small $ 10.90


떡볶이 맛은 좀 매운 편이다. (참고로 맵찔이)
분식집처럼 오래 조리한 맛이 나서 개인적으로는 좋았는데 너무 미지근해서 아쉬웠다ㅜㅜ
남편 입맛에는 별로라고 했다.
나는 따뜻하게만 해준다면 다시 사 먹을 의향이 있다.

주말마다 한인마트로 장 보러 가면 브레이크 타임은 없으면서 맛은 있는 퀸즈 김밥집도 앞으로 자주 들러서 먹을 듯싶다.

 

 

 

 

 

브리즈번 김밥 전문점 퀸즈김밥 Queens Gimbap

브리즈번에 분식집들이 있긴 있었지만, 이번에는 김밥을 전문으로 하는 김밥 전문점이 생겼다. 생긴 지 1년 정도 됐나? 나는 집이 멀어서 이번에 처음 가보았다. 이삭 마켓이라는 작은 한인 마트

arimarim.tistory.com

 

부산 양정 맛집 명품달인김밥 가성비에 맛까지 잡은 달인김밥 양정점

양정에 볼일이 있어 갔다가 점심때를 놓쳤다. 간단히 때우고 싶어 돌아보다 달인김밥이 보이길래 들려보았다. 알고 보니 달인김밥은 부산에만 있고, 본점은 노포동인데 사람이 엄청 많다고 한

arimarim.tistory.com

 

조치원 대동학교 근처 새로생긴 김밥맛집 김밥집

집 근처에 새로 김밥집이 생겼다. 오빠가 먼저 먹어보고 추천하길래 점심으로 사다 먹어보았다. 새로 생긴 김밥집 이름은 김밥집이다 ㅎㅎ 월~금 10:00~19:00 토 10:00~ 15:00 일 (정기휴무) 김밥은 7종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