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브리즈번에 분식집들이 있긴 있었지만, 이번에는 김밥을 전문으로 하는 김밥 전문점이 생겼다.
생긴 지 1년 정도 됐나?
나는 집이 멀어서 이번에 처음 가보았다.


이삭 마켓이라는 작은 한인 마트 안에 있다.
잘 모르는 분들은 바깥쪽에서 헤맬 수도 있을 듯싶다.


마트 안에 들어와야 퀸즈 김밥이 보인다.


한쪽에서 세분 정도가 김밥을 만들고 계신다.


떡볶이랑 소떡소떡도 있고 미리 만들어 놓은 김밥도 보였다.


참치 김밥 $9.90
제육 김밥 $10.90
고구마튀김 $7
소떡소떡 $5
네 종류를 시켜보았다.

 


도시락도 주문받으시나 보다.


마트 한쪽에는 이렇게 먹을 수 있는 곳도 마련되어있다.

급한 손들 ㅋㅋ


10분 정도 기다리니 음식이 나왔다.
고구마튀김은 따뜻하고 바삭하니 맛있었다.
아이 먹여보려고 소떡소떡은 일부러 소스를 빼고 시켰는데 아이가 잘 안 먹었다.
소시지도 안 먹는 아이라니... 🥲


김밥도 열어보았다.
김밥 사이즈가 엄청 크다.


남편이 시킨 제육 김밥, 내용물이 아주 꽉 찼다.
나는 잘 모르겠는데 남편 입에는 너무 짰다고 했다.


내가 시킨 참치김밥, 그냥 무난하게 먹었다.
김밥들이 방금 나왔는데 다 차가워서 좀 아쉬웠다.
참기름 맛도 잘 안 나고ㅜㅜ
개인적으로 아쉬운 부분은 있었으나 다른 리뷰들은 평이 엄청 좋으니 브리즈번 사는 분들은 먹어봐도 좋을 듯하다.


 

 

 

 

김치김밥 만들기 개운한 맛이 매력적인 김치김밥 레시피

오늘의 요리 주기적으로 먹어줘야 하는 김밥! 이번에는 김치를 볶아 넣고 만들었어요. 이 김치김밥이 광안시장에 유명한 김밥이라는데 없는 재료는 대체해서 대충 따라 만들어 보았어요. 생각

arimarim.tistory.com

 

 

 

간단한 재료로 최고의 맛을 내는 계란말이 김밥 만들기

오늘의 요리 김밥이 먹고 싶은데 재료 준비가 너무 귀찮을 때 초 스피드로 만들어 먹을 수 있는 계란말이 김밥을 만들어 볼게요. *계란말이 김밥 두 줄 분량입니다. 재료 김, 밥, 참기름, 소금, 깨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