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아이가 초코케이크~ 초코 케이크 하며 노래를 불렀다.

사실 한국에 가면 사주기로 약속했는데, 어찌어찌하다 보니 초코 케이크도 못 먹고 왔다.

수소문 끝에 ㅎㅎ 한국 빵집에 초코 케이크가 너무 달지도 않고 맛있다는 소리를 듣고, 전화로 초코 케이크를 주문했다.

 

 

주소: Sunnybank Hills Shoppingtown, Level 2, 55A, 661 Compton Road, Sunnybank Hills QLD 4109

 

연락처: 0737119957

 

울월스, 한인마트, 글로리아 진스 카페와 같은 층에 위치하고 있다.

Eat Safe 별 ★★★★가 있어서 깨끗하게 하는 곳이구나 안심이 되었다.

 

예전에 가끔 가던 중국인이 하는 빵집은 머리카락 나오고, 파리 나오고 ㄷㄷ 다신 안가고 있다.

 

 

가게는 아주 아주 작고 아담하다.

한국 동네 빵집에서 만나던 빵들은 다 만날 수 있어 반갑다 ㅎㅎ

 

 

인상 좋은 사장님께 케이크를 받고 계산하고 나오려는데

아이가 계속 말을 걸고 감사하다 인사하니

잠깐 불러 세우셔서 쿠키를 고르라고 하신다ㅎㅎ

 

 

아이는 곰돌이 모양 쿠키를 골랐다.

감사하게 쿠키까지 얻고 바로 까 먹으며 신이 났다.

 

 

초콜릿 케이크 중간크기

원하면 이렇게 글씨도 써 주신다.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케이크가 상자에 든 것만 두 개 있었던걸 보면, 예약 주문만 받으시나 싶다.

다음에 고구마 케이크도 한번 주문해 먹어야겠다.

 

 

케이크를 잘라서 단면을 보니 먹기도 전부터 넘나 내 스탈인 거 ㅋㅋㅋㅋ

케이크 겉면에는 초콜릿이 발려 있고, 먹다 보면 초코 칩도 중간중간 씹힌다.

빵은 딱 포켓몬 롤 케이크 맛 ㅎㅎㅎ 내가 어릴 적 엄청 자주 사 먹던 빵 맛이다.

중간중간 생크림이 들어 있어서 좋았고, 아이도 한 조각 맛있게 먹었다.

한국 가서 먹고 오고 싶었던 딱 그 스타일의 초코 케이크를 호주에서 먹으니 더 행복했다 :)

 

 

 

 

 

 

브리즈번 한국 빵집 Bake it 방문, 지인 커플의 인생 최대 쇼핑

이번에 인생 최대 쇼핑을 한 지인 커플이 우리 가족을 집에 초대해 주었다. 음식은 다 준비한다고 잘 풀리게 휴지만 사다 달라고 한다. ㅎㅎ 일단 언더우드 돈돈이 폐업하고 그 자리에 새로 생긴

arimarim.tistory.com

 

 

브리즈번 디저트 맛집 슈에뜨 케이크

저는 빵, 케이크 등 디저트들을 너무 좋아하는데요 브리즈번에서는 한국 스타일의 케이크와 뚱카롱 등을 찾기가 힘들어요 한국 제과점이 하나씩 늘어가는듯 하다가도 폐점 소식을 알리기도 하

arimarim.tistory.com

 

 

브리즈번 디저트 맛집 스윗핸즈와 투명 헬륨풍선

얼마 전 아기의 두 돌이었어요남편이 집에서 사진 찍어 주자고 해서 케이크랑 풍선을 알아봤어요첫돌 때 주문했던 디저트 가게인 슈에뜨가 한인마트에 납품하느라 너무 바빠져서케이크를 못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