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호주에서는 아직 어린이 집을 안 다녀서 심심한 우리 아이에게 친구가 생겼다.
바로 옆옆집에 사는 애슈아 ㅎㅎ
어느 날 혼자 놀던 애슈아가 우리 집 앞에 와서 알짱거리길래 나가서 같이 놀았더니, 그날 이후로 평일에는 오전 두 시간, 오후 두 시간, 주말에는 우리가 집에만 있으면 계속 찾아온다.
주말은 여섯 시간까지도 놀다 간다 ㅋㅋㅋ
 


애슈아가 우리 아이 보드 알려주던 날


가라지 앞에 매트 깔아주면 장난감 가져와서 서로 바꿔서 각자 잘 논다.
(초반에는 그랬는데 요즘에는 장난감 때문에 많이 티격태격한다ㅜㅜ)


집에서만 타던 탈거리들을 애슈아가 밖으로 많이 가져 나오기 시작했다.
덕분에 나는 하루종일 치우고 또 치우고 ㅎㅎ

7개월 차이라고 확실히 형 같은 모습들이 많다.

 


나는 옆에서 애들 지켜보면서 분필로 BTS 쓰고 놀고 있다...
사실 논다기에는 넘나 땡볕인 것...

 
애슈아 따라 나무도 올라가고, 나무에 매달리고
다리는 멍투성이에 다 까지고 난리도 아니다.

갑자기 아들이 둘 생긴 기분에다 할 일도 많아졌지만 아이들이 재미있게 놀아서 괜찮았는데
요즘에는 집안에서 놀면 장난감 때문에 둘이 티격태격하는 게 힘들어서 집 밖에서만 잠깐잠깐씩 놀게 하고 있다.

 
47개월 네발 자전거 첫 도전!
첫날은 페달도 못 굴리더니 하루하루 실력이 좋아져서 신기했다.
대신 타운하우스 내 방지턱은 아직 올라가기 힘들어한다 ㅎㅎ


오랜만에 들른 뉴팜파크

사람 엄청 많았는데 어쩌다 보니 사람이 없을 때 놀이터를 딱 찍었다 ㅎㅎ

 
아이 키우는 다른 가족들과 같이 가서 애들 실컷 놀게 하고, 김밥도 먹고~~


후식으로 아이스크림 트럭에서 아이스크림도 먹고


강가로 내려가서


멋진 풍경 보며 한 바퀴 돌고 오니

 
힐링이다 :)

 

 

 

 

 

 

 

브리즈번 뉴팜 프랑스 제과점 슈케트 Chouquette

나는 맛있다고 하는 곳이 있으면 가서 먹어보고 싶어 하고 줄도 기꺼이 설 수 있는 사람이다. 하지만 남편은 아무리 맛집이라 하더라도 긴 줄을 서야 된다면 다른 가게를 찾는 사람이다. 몇 년

arimarim.tistory.com

 

 

브리즈번 여유가 넘치는 아름다운 공원 뉴팜 파크 New Farm Park

뉴 팜 공원 · 1042 Brunswick St, New Farm QLD 4005 오스트레일리아 ★★★★★ · 공원 www.google.com 뉴팜 파크는 시티 근처와 가까운 곳에 있는 아주 큰 공원이에요. 지도로 보면 얼마나 큰지 대충 짐작이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