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오늘의 요리

 

오늘은 요즘 많이 보이는 레시피인

순두부 계란밥

순두부 계란 볶음을 만들어 보았어요.

재료도 별로 필요 없고

정말 정말 간단하답니다!


순두부계란밥 재료

 

순두부

계란

굴소스

간장

후추

 

참기름 (선택)

밥 (선택)


 

01

 

계란 2개와

순두부 1개를 준비해 주세요.

 

 

02

 

국물이 많이 생기는 게 싫으면

순두부를 한참 꺼내 놓아

간수를 빼주시고

국물이 생겨도 상관없으면

바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03

 

계란 2개는 풀어 주세요.

 

 

04

 

달군 팬에 기름을 두르고

계란을 먼저 넣어 주세요.

 

 

05

 

순두부도 넣고

으깨가며 볶아 주세요.

 

 

06

 

간장 1큰술

굴소스 1큰술 넣고

볶아 주세요.

 

처음에 굴소스는 1큰술 보다

더 적게 넣었다가

간을 보고 조금 추가했어요.

 

 

07

 

후추를 약간 넣어 마무리합니다.

 

 

곤약밥이나

현미밥 위에 얹어 먹어도 좋고

이대로 퍼 먹어도 좋아요.

 

 

중간중간 고소하게

통깨도 넣어 주시면 좋아요.

 

저는 몇 수저 먹고

참기름도 조금 추가 했더니

또 색다르게 맛있더라고요.

 

 

매콤한 게 좋으면

볶을 때 청양고추도 추가하면 좋을 것 같네요.

 

 

저는 밥 없이 이대로 퍼먹었는데

맛도 좋고

아주 든든했어요.

단백질도 많고

다이어트 식으로 아주 좋은 것 같아요 :)

 

 

 

 

 

 

 

 

 

SNS 인기 레시피 순두부 김밥 순두부 김말이 만들기 과연 그 맛은?

오늘의 요리 요즘 순두부 김 요리가 많이 뜨는데 하도 맛있다길래 그 맛이 궁금해서 저도 한번 만들어 보았어요. 과정이 그리 어려운 건 아니지만 생각보다 주의할 점이 많더라고요. 결과물이

arimarim.tistory.com

 

 

순두부 계란찜 만들기 명란젓 까지 넣어 더 맛있는 명란 순두부 계란찜

오늘의 요리 부모님께 명란젓이 선물로 들어왔길래 명란젓 계란찜을 만들려고 냉장고를 열어보니 지난번에 사다 놓은 순두부가 하나 남았길래 순두부도 넣어 더 든든하고 맛있게 명란젓 순두

arimarim.tistory.com

 

 

순두부 열라면 만들기 라면이 요리가 된다!!

오늘의 요리 한때 SNS에서 핫 했던 순두부 열라면! 식당에서 해물 순두부 열라면을 사 먹어 본 적은 있지만 집에서 끓여 보는 건 이번이 처음이네요. 성시경 님이 순두부 열라면을 끓이는 걸 보다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