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오늘의 요리


요즘 주말 빼고 매일 만들어 먹는
오버나이트 오트밀 레시피를
올리고 있는데
이번이 세 번째 레시피네요.
이번에는 피넛버터를 주 재료로
만들어 보았어요.


오버나이트 오트밀 재료

롤드 오트 (압착귀리)
우유
치아씨드
피넛버터

바나나 (토핑)



01

일반우유나
아몬드 우유(오트우유)를
준비한 병에 반 정도 부어주세요.


02

롤드오트를
우유양에 맞춰
넣어줍니다.

*피넛버터랑 그릭요거트랑
뭔가 안 어울릴 것 같아서
이번에는 생략했어요.


03

치아씨드 1큰술도 넣어주세요.


04

넣은 재료들을 한번 대충 섞어주세요.


05

피넛버터는 달달한 제품과
당도가 없는 제품
2개를 준비했는데
한 종류만 사용하셔도 됩니다.


06

두 가지 피넛버터를
한 큰 술씩 듬뿍 넣어주세요.


07

잘 섞어주세요.
맛을 살짝 보니 너무 단맛이 없어서
올리고당을 약간 넣었어요.
꿀이나 메이플시럽을 넣으셔도 좋습니다.

뚜껑 닫아 하루 동안 냉장보관해 주세요.


08

다음날 오트밀과 치아시드가 잘 불었어요.


토핑은 원하는 걸로 해주세요.


저는 피넛버터와 잘 어울리는 바나나
그리고 피넛버터 오트밀이라는 걸
티 내기 위해 피넛버터도 약간
올려주었어요 ㅎㅎ

 

땅콩버터 맛이 나는 맛있는 오트밀
이번에도 남편이 맛있게 먹고 출근했네요.
바쁜 아침 든든한 식사대용으로도 좋고
건강한 간식으로도 좋은
오버나이트 오트밀
여러 가지 재료로 미리 만들었다가
토핑 올려 맛있게 즐겨보세요 :)


 

 

 

 

 

 

 

오버나이트밀 만들기 블루베리 오버나이트 오트밀 만드는 법

오늘의 요리 요즘 남편이 아침 먹고 회사 가기 전 애매한 시간에 오버나이트 밀을 먹고 출근하고 있어요. 지난번에는 바나나를 주 재료로 이번에는 블루베리를 주 재료로 하여 오버나이트 오트

arimarim.tistory.com

 

오버나이트밀 만들기 아침에 먹기좋은 바나나 오버나이트 오트밀 먹는 법

오늘의 요리 오트밀을 그릭요거트나 우유 등에 하루 전 날 불려놨다 다음날 먹으면 부드럽고 포만감도 높아 아침 대용, 다이어트 식사 대용으로 아주 좋은데요. 건강한 재료들이 많이 들어가 아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