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오늘의 요리


이번에 소개할 오버나이트 오트밀 맛은
카카오를 넣은 초콜릿맛의 오트밀이에요.
남편이 사다 놓고 안 먹는 재료들을
잘 섞어 맛있게 변신시켜 보았네요 ㅎㅎ


오버나이트 오트밀 카카오 재료

롤드오트(납작귀리)
치아씨드
우유
올리고당
그릭요거트
초코셰이크파우더(선택)
카카오 스프레드
카카오닙스
토핑재료



01

유리병에 롤드오트 3큰술을
담아주세요.


02

치아씨드도 한 큰 술 넣어줍니다.


03

일반우유나
아몬드 우유등을
귀리가 잠길 정도로만 부어주세요.


04

그릭요거트 2큰술을
듬뿍 담아주세요.


05

남편이 한꺼번에 잔뜩 사놓고
잘 안 먹는 Weight Loss Shake
초코 모카 맛을 1큰술 듬뿍 넣었어요.

*필수 재료는 아니에요.


06

카카오 스프레드를
1큰술 듬뿍 넣어주세요.

당도가 없는 제품들을
사용했더니 단 맛이 너무 없어
올리고당 1큰술 추가했어요.

꿀이나 메이플시럽을 넣으셔도 됩니다.


07

모든 재료를 잘 섞은 후
냉장고에서 하루 불려주세요.


08

다음날 오트와

치아시드가 잘 불어났어요.


09

시리얼과 카카오닙스를 토핑으로 올리고


10

91% 다크초콜릿도 한 조각 올려주었어요.


달콤 쌉싸름 꾸덕한 맛이 좋은
오버나이트 오트밀입니다.


토핑들을 잘 섞어
씹히는 맛까지 좋아요.
전날 미리 간편하게 만드는
오버나이트 오트밀로
간단하고 든든한 한 끼 챙겨보세요 :)

 

 

 

 

 

 

 

 

오버나이트 밀 레시피 피넛 버터 오버나이트 오트밀 만들기

오늘의 요리 요즘 주말 빼고 매일 만들어 먹는 오버나이트 오트밀 레시피를 올리고 있는데 이번이 세 번째 레시피네요. 이번에는 피넛버터를 주 재료로 만들어 보았어요. 오버나이트 오트밀 재

arimarim.tistory.com

 

 

오버나이트밀 만들기 블루베리 오버나이트 오트밀 만드는 법

오늘의 요리 요즘 남편이 아침 먹고 회사 가기 전 애매한 시간에 오버나이트 밀을 먹고 출근하고 있어요. 지난번에는 바나나를 주 재료로 이번에는 블루베리를 주 재료로 하여 오버나이트 오트

arimarim.tistory.com

 

 

오버나이트밀 만들기 아침에 먹기좋은 바나나 오버나이트 오트밀 먹는 법

오늘의 요리 오트밀을 그릭요거트나 우유 등에 하루 전 날 불려놨다 다음날 먹으면 부드럽고 포만감도 높아 아침 대용, 다이어트 식사 대용으로 아주 좋은데요. 건강한 재료들이 많이 들어가 아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