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오늘의 요리


오트밀을 그릭요거트나
우유 등에 하루 전 날 불려놨다
다음날 먹으면 부드럽고 포만감도 높아
아침 대용, 다이어트 식사 대용으로
아주 좋은데요.
건강한 재료들이 많이 들어가
아이가 먹기에도 좋답니다.
항상 그릭요거트 통에 대용량으로 만들어 먹다가
이번에 블로그에 올리려고
유리병에 작게 만들어 보았어요.



오버나이트밀 재료

롤드오트 (납작귀리)
치아씨드
우유
그릭요거트

바나나
시나몬 파우더
카카오닙스



01

오트는 롤드오트 (압착귀리)로 준비해 주세요.

* 퀵 오트밀은 정제가 제일 많이 되어

GI수치가 높기 때문에

소화할 때 당 수치가 빠르게 올라가

혈당이 높아진다고 해요.

 


02

준비한 통에

귀리를 3큰술 정도 담아 줍니다.


03

치아씨드도 1큰술 담아줍니다.


04

일반우유나
아몬드 우유, 오트 우유
원하는 걸로
귀리가 잠기도록 부어주세요.


05

그릭요거트 2큰술을 듬뿍 넣어주세요.


06

꿀이나 올리고당
메이플시럽을
입맛에 맞게 넣어주세요.

저는 꿀 1큰술 넣었어요.


07

모든 재료를 한번 잘 섞어주세요.


08

바나나 1/2개를 잘게 잘라


09

병에 넣고 다시 한번 섞어줍니다.

 

저는 바나나와 잘 어울리는
시나몬 파우더도 살짝 뿌렸어요.

 


뚜껑 닫아 냉장고에 넣었다가
다음날 꺼내 드시면 됩니다.


다음 날

만들 때 넣는 걸 깜빡했던
카카오닙스도 넣어주었어요.
카카오닙스를 넣으면
식감과 향이 더 좋아진답니다.

견과류를 넣으셔도 좋습니다 :)


밤새 오트가 잘 불어 꾸덕해졌어요.
부드럽고 포만감도 높아
식사대용으로 한 끼 먹기 아주 좋아요.

그래놀라나 시리얼을 더 추가하셔도 좋고요.


다이어트 식사대용 찾으시는 분들
전 날 만들어 놓고
아침에 후딱 먹고 나가길 원하는 분들은
오버나이트밀 한번 도전해 보세요.


 

 

 

 

 

 

 

그릭 요거트바 만들기 그릭 요거트 바크 프로즌 그릭 요거트 간단히 만드는 다이어트 간식

오늘의 간식 오늘은 해외에서 유명하다는 그릭요거트 바, 프로즌 요거트를 다이어트 간식으로 만들어 보았어요. 만드는 법은 아주 아주 간단하답니다! 그릭요거트바 재료 그릭요거트 꿀 or 올리

arimarim.tistory.com

 

 

계란 2개로 수플레 오믈렛 만들기 부드럽고 폭신한 영양간식

오늘의 요리 오늘은 계란 2개로 수플레 오믈렛을 만들어 보았어요. 휘핑기만 있으면 만드는 법은 아주아주 간단하답니다. 수플레 오믈렛 재료 계란 설탕 소금 버터 01 머랭이 더 잘 나오게 하기

arimarim.tistory.com

 

 

또띠아 토스트 만들기 백종원 레시피 무한도전 정또띠 간단한 아침식사로 추천해요

오늘의 요리 이제는 추억이 되어버린 무한도전 ㅠㅠ 너무너무 좋아했고 재미있었던 무한도전에서 정준하 님이 푸드트럭을 하며 만들었던 또띠아 토스트를 만들어 보았어요. 그 당시 정준하 님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