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오늘의 간식

 

예전에 해피투게더에서 이보영 님이

마요네즈랑 계란으로 토스트를 만든 적이 있는데

요즘에는 마약 토스트라는 이름으로

레시피가 많이 돌아다니더라고요.

저는 비슷한 방식이지만

마요네즈 대신 잼, 계란, 치즈로

계란 치즈 토스트를 만들어 보았어요.

 


달걀 치즈 토스트 재료

 

계란

식빵

모짜렐라 치즈

체다치즈


 

 

01

 

식빵 2장을 준비해 주세요.

 

 

02

 

식빵 한쪽에는

틀로 구멍을 내줍니다.

 

 

03

 

구멍 내지 않은 식빵에

원하는 잼을 바른 후

구멍 난 식빵으로 덮어 주세요.

 

 

04

 

구멍에 계란을 1개 톡 까넣고

구울 때 노른자가 터지지 않도록

뾰족한 걸로 찔러 주세요.

 

 

05

 

계란 주위로

모짜렐라 치즈와

체다치즈를 찢어서

올려 주세요.

 

 

06

 

에어프라이어 180도 5분 구웠어요.

 

*치즈는 빨리 익고

노른자는 덜 익더라고요.

노른자를 완전히 익히고 싶으면

온도를 더 낮추고

조금 더 오래 구워 주세요.

 

 

파슬리 가루도 솔솔

뿌려 주었어요.

 

 

재료만 있다면
뚝딱 만들기 좋은

식빵 간식이에요.

 

 

저는 아이랑 먹을 거라

사진 찍고

전자레인지에 조금 돌려

노른자를 완전히 익혔어요.

전자레인지에 한번 돌렸어도

바삭하고

달콤하고

구워진 치즈가 고소해서

너무 맛있게 잘 먹었네요 :)

 

 

 

 

 

 

 

몬테크리스토 토스트 만들기 햄치즈 프렌치 토스트 몬테크리스토 샌드위치 레시피

오늘의 요리 몇 년 전에 남편에게 몬테크리스토 토스트를 만들어 준 적이 있는데요. 입맛에 별로 안 맞는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그때 맛있게 먹었기 때문에 아주 오랜만에 다시 몬테크리스토 토

arimarim.tistory.com

 

 

카야 토스트 만들기 카야잼과 버터만 있으면 쉽게 만드는 카야 토스트

오늘의 요리 싱가포르 여행 가면 꼭 먹고 와야 할 카야 토스트! 저도 싱가포르에 놀러 갔을 때 카야토스트를 맛있는 커피와 함께 먹고 왔지요 :) 그 후로 가끔 카야토스트가 생각날 때면 카야잼

arimarim.tistory.com

 

 

캐릭터 토스트 만들기 식빵으로 간단한 간식 만들기

오늘의 간식 예전에 남편한테 바나나 누텔라 토스트를 만들어 준 적이 있어요. 하나는 곰돌이라고 하니 남편이 이게 무슨 곰돌이냐며... 허접하긴 하지만 곰 같지 않나요? ㅎㅎ 이번에는 아이를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