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오늘의 요리

 

오늘은 식빵으로 만드는 간단한 간식

허니브레드를 오랜만에 만들었어요.

예전에 허니 브레드 레시피를 올린 적이 있는데

이번에는 예전이랑 조금 다른 방법으로 만들어 보았네요.

 


허니브레드 재료

 

식빵

버터

휘핑크림

아이스크림

초코시럽


 

01

 

버터 2큰술을

전자레인지에 녹여주세요.

 

 

02

 

식빵 4장을 준비해

녹인버터를 한 장씩

발라줍니다.

 

*통식빵으로 만들면

더 편해요.

 

 

03

 

맨 아랫부분에 있는 식빵은 제외하고

위에 식빵 3장만

사진처럼 칼로 썰어 주세요.

 

 

04

 

식빵 사이사이

꿀을 넣어 주세요.

 

 

05

 

에어프라이어 180도 5분 구워주세요.

 

 

06

 

노릇노릇

바삭바삭

잘 구워진 식빵을

접시에 올려 줍니다.

 

 

토핑은 원하는 대로~

 

저는 휘핑크림이랑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올렸어요.

 

예전에 올린 허니버터 브레드는

버터랑 꿀을 섞어 발라 만드는 방식이었는데

저는 이번에 만든 것보다

지난번에 만든 게

더 좋았어요.

이번에 꿀을 사이사이 뿌렸더니

좀 많이 달더라고요.

 

 

초코시럽도 뿌리고 싶은데 없어서

초콜릿이라도 녹여서 뿌렸더니

예쁘게 쭉쭉 안 뿌려졌어요 ㅎㅎ

 

꿀을 많이 뿌려 달긴 했지만

그래도 겉바속촉!

오랜만에 만들어서

맛있게 잘 먹었네요.

간단한 홈카페 메뉴로

허니브레드 추천합니다:)

 

 

 

 

 

겉바 속촉 달콤한 허니 브레드 만들기

오늘의 요리 남편한테 생크림 좀 사다 달랬더니 뿌려 먹는 휘핑크림으로 사 왔더라고요. 평소에는 그렇게 전화하더니 제가 잘못 사 오는 걸로 하도 놀려서 그런지 이번에는 인터넷으로 찾아서

arimarim.tistory.com

 

 

카야 토스트 만들기 카야잼과 버터만 있으면 쉽게 만드는 카야 토스트

오늘의 요리 싱가포르 여행 가면 꼭 먹고 와야 할 카야 토스트! 저도 싱가포르에 놀러 갔을 때 카야토스트를 맛있는 커피와 함께 먹고 왔지요 :) 그 후로 가끔 카야토스트가 생각날 때면 카야잼

arimarim.tistory.com

 

 

식빵 메론빵 만들기 에어프라이어로 간단하게 만들 수 있어요!

오늘의 간식 메론빵 좋아하시나요? 저는 일본에 놀러 갔을 때 유명한지 모르고 사 먹었는데 넘 맛있어서 와구 와구 먹었던 기억이 있네요.ㅎㅎ 암튼 요즘 빵 반죽하고, 발효하고 하는 게 좀 귀찮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