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오늘의 음료

 

오늘은 사과와 당근을 이용한

건강주스로 사과당근 주스를 만들어 보았어요.

비타민 A 음식 당근과 궁합이 잘 맞는 음식이

바로 사과라고 해요.

장건강과 면역력, 간을 보호하고

시력을 좋게 하는 등 많은 효능이 있는

사과 당근 주스 만들어 볼게요.


사과당근 주스 재료

 

사과

당근

생수

올리브유

꿀 (선택)


 

01

 

사과와 당근은

작은 걸로

각각 한 개씩 준비했어요.

 

 

02

 

당근은 깨끗이 씻어

찌기 좋게 썰어 주세요.

빨리 쪄지도록 얇게 썰었어요.

 

*껍질채 사용하면 더 좋습니다.

 

 

03

 

젓가락으로 찔렀을 때

당근이 푹 들어가도록

뚜껑 닫고 쪄 주세요.

 

*당근을 쪄서 영양소의

흡수율을 높여 주세요.

 

 

04

 

사과도 깨끗이 씻어

믹서에 갈기 좋게 썰어 둡니다.

 

 

05

 

믹서기에 한 김 식힌 당근과

사과

물 200ml를 넣어 주세요.

 

*물은 갈면서

더 추가하셔도 됩니다.

 

 

06

 

올리브유 1큰술과

꿀 1큰술도 넣어 주세요.

 

*올리브유는 체내흡수율을 높여줘요.

 

 

07

 

믹서에 갈아

컵에 따라 주세요.

 

 

주황주황 색이 참 예쁘죠?

중간중간 보이는

사과 껍질도

꼭 포인트 준 것처럼 예쁘네요 ㅎㅎ

 

 

이대로 바로 마시거나

시원하게

냉장고에 넣었다가

마셔주세요.

 

 

저는 토마토 주스도 데친 거

따뜻하게 바로 갈아먹는 거 좋아해서

당근 주스도 만들자마자 그냥 바로 먹었는데

엄청 맛있지도

맛없지도 않더라고요 ㅎㅎ

당근 맛은 크게 안 느껴지는데

토마토 주스에 비해

올리브유 맛은 좀 잘 느껴졌어요.

 

면역력

동안피부

탈모

항암효과 등에 좋다고 해서

자주 만들어 먹으려고요 :)

 

 

 

 

 

 

 

이소라 케일 주스 만들기 역주행 주스 케일사과주스 레시피

오늘의 요리 오늘은 우연히 보게 된 집사부 일체에서 이소라 님이 소개해준 케일 주스를 만들어 보았어요. 여러 가지 주스 레시피를 알려줬는데 그나마(?)ㅎㅎ 제일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케일

arimarim.tistory.com

 

 

마 주스 만들기 사과 까지 넣어 더 맛있는 마사과주스!

오늘의 요리 쇼핑센터를 돌아다니다가 한인 마트 앞에서 마를 발견 했어요. 😲 안 그래도 가끔 엄마가 강판에 갈아주시던 마가 생각나 먹고 싶다는 생각을 종종 했는데 호주 와서 처음 봤네요.

arimarim.tistory.com

 

 

혈관 튼튼, 예쁜 피부를 위한 청경채 바나나 쥬스 만들기

유튜브 알고리즘이 추천해줘서 보게 된 건나물 TV 뭘 마시면 혈전이 싸~악 하고 녹아내릴지 궁금해서 보게 됐어요. 강황 등 여러 가지를 추천해주셨는데 강황은 이미 가루로 밥도 해먹고 계란말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