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오늘의 요리

 

오늘은 우연히 보게 된 집사부 일체에서
이소라 님이 소개해준
케일 주스를 만들어 보았어요.
여러 가지 주스 레시피를 알려줬는데
그나마(?)ㅎㅎ 제일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케일 주스 재료

케일
사과
아보카도
파인애플
코코넛 워터



01

케일
사과
아보카도
파인애플
코코넛 워터가 필요해요.


02

케일은 약 10장 정도를
식초물에 잠시 담가 뒀다
흐르는 물에 씻어주세요.


03

사과 1개도 껍질째 사용하기 위해
식초물에 잠시 담갔다 씻은 후
믹서에 갈기 좋게 썰어 놓았어요.


04

방송에서 파인애플은 좀 적게 넣은 것 같은데
저는 달콤하게 먹고 싶어 많이 넣었어요~


05

아보카도 1개도 씨와 껍질을
제거해서 믹서에 넣어주세요.


06

마지막으로 코코넛 워터를 넣어
농도를 맞춰줍니다.
코코넛 워터가 꽤 많이 들어가요.


07

저는 약간 스무디 같은 이 농도가 마음에 들더라고요.
제가 만든 양대로 하면 5잔 정도가 나와요.


색깔은 맛없을 것 같지만
파인애플이 많이 들어가
달콤하니 맛있어요.


저희 아이도 조심스럽게 맛보더니
다음날 또 갈아달라 하더라고요.
이소라 님이 수년째 만들어 마시는
역주행 주스라고 하니 저도 꾸준히 마셔봐야겠어요!


 

 

 

 

 

블루베리 바나나 스무디 만들기 냉동 블루베리 음료 간단히 만드는 과일주스

오늘의 음료 저희 집 냉동실에는 항상 냉동블루베리가 쟁여져 있어요. 아이가 그릭요거트에 넣어주면 잘 먹고 따로줘도 아이스 크림 먹듯이 잘 먹더라고요. 생 블루베리 철에는 생 블루베리도

arimarim.tistory.com

 

 

마 주스 만들기 사과 까지 넣어 더 맛있는 마사과주스!

오늘의 요리 쇼핑센터를 돌아다니다가 한인 마트 앞에서 마를 발견 했어요. 😲 안 그래도 가끔 엄마가 강판에 갈아주시던 마가 생각나 먹고 싶다는 생각을 종종 했는데 호주 와서 처음 봤네요.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