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오늘의 음료

 

저희 집 냉동실에는 항상 냉동블루베리가 쟁여져 있어요.
아이가 그릭요거트에 넣어주면 잘 먹고
따로줘도 아이스 크림 먹듯이 잘 먹더라고요.
생 블루베리 철에는 생 블루베리도 잘 먹고 그래서

주스로 갈아 줄 생각은 안했는데

매번 비슷하게만 먹으니

좀 새로운 방식으로 주고 싶어서

블루베리 바나나 스무디로 만들어 줘봤어요.


블루베리 바나나 스무디 재료

냉동블루베리
잘 익은 바나나 1개
우유 아몬드 브리즈등 대체가능



01

블루베리는 80g을 흐르는 물에 씻어서 준비해 주세요.
바나나는 슈가스팟이 생긴 걸로 준비하시는 게 좋습니다.
바나나는 껍질채로 무게 쟀을때 170g 나왔어요.


02

우유나 아몬드 브리즈, 오트 밀크 등
원하는 걸로 150g 믹서에 부어주세요.


03

잘 씻은 블루베리와 바나나도 넣어주세요.
이때 조금 꾸덕하게 만들고 싶으면

그릭 요거트를 넣으셔도 좋습니다.
바나나가 덜 익었다면 올리고당이나 꿀도 넣어주세요.


04

보라보라하게 곱게 갈아주기만 하면 완성입니다.


딱 세가지 재료로만 만든 맛있는 블루베리 바나나 스무디예요.
바나나가 잘 익어서 꿀을 따로 넣지 않아도 달달하니 맛있네요.
아이도 너무 잘 마셨어요.

오랜만에 야외촬영도 했어요.ㅋㅋ

 

 

 

 

 

블루베리 크림치즈 머핀 만들기 맛있고 간단한 홈베이킹

오늘의 홈베이킹 냉장고에 크림치즈가 보여서 크림치즈로 할 만한 간단한 베이킹을 찾다가 루이샌드라는 채널의 크림치즈 머핀을 보고 레시피를 참고해서 블루베리 크림치즈 머핀을 만들었어

arimarim.tistory.com

 

 

초코 바나나 만들기 달달한거 먹고 싶을 때 딱 좋은 홈카페 메뉴

오늘의 음료 유튜브에서 우연히 커픽처스 님의 바나나로 만드는 10가지 음료 레시피를 보게 됐어요. 이미 만들어 먹고 있는 아는 레시피들도 있고 잘 모르던 신박한 레시피도 있더라고요. 그중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