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오늘의 홈카페


그동안 바나나와 다른 과일의 조합으로
주로 홈카페 음료를 만들다가
오늘은 온리 바나나로
리얼 바나나 우유를 만들어 보았어요.


리얼 바나나 우유 재료

바나나
우유
설탕



01

저는 슈가스팟이 생긴
큰 바나나 두 개를 얼렸다 사용했는데
달달하게 잘 익은 바나나면
바로 껍질 까서 사용하셔도 상관없어요.


02

바나나 일부는 씹는 맛을 위해
잘게 썰어주었어요.


03

남은 바나나는 믹서기에 담아주세요.
220g 사용했어요.

*바나나 주스 두 잔 나오는 양입니다.


04

카페에서 사 먹는 달달한 맛을 내기 위해
설탕 1큰술도 넣어주세요.

*맛을 보고 더 추가하셔도 됩니다.

 


05

바나나가 잘 갈릴 정도로만
우유를 넣어주세요.


06

곱게 잘 갈아줍니다.
만약 냉동 바나나를 사용해서
잘 안 갈리면 우유를
조금씩 추가하면서 갈아주세요.


07

바나나 퓨레를 컵에 담아주세요.

*얼린 바나나라 이대로 퍼먹어도
달콤하고 시원해서
아이스크림처럼 맛있어요!


08

잘게 썬 바나나도 담아줍니다.


09

나머지는 우유로 채워주세요.


이제 잘 섞어 먹으면
카페에서 사 먹는 것처럼
달콤하고 맛있는
리얼 바나나 우유
바나나 주스입니다.


바나나는 딸기랑 갈아도 맛있고
아보카도, 블루베리, 비트 등등
뭐랑 갈아 마셔도 참 맛있는데
바나나만 갈아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


시원하고 달콤한 홈카페 메뉴로
리얼 바나나 우유 강추입니다 :)


 

 

 

 

딸기 바나나 스무디 만들기 딸바주스 딸기 바나나 요거트 스무디 만드는 법

오늘의 음료 바나나를 한 번에 여러 개 사 왔는데 날이 또 갑자기 너무 더워지면서 빠른 속도로 익더라고요. 검은 반점이 마구 생기고 조금 더 놔두면 검게 멍들 것 같아서 냉동했다가 딸기와 함

arimarim.tistory.com

 

 

고소하고 달달한 견과류 바나나 우유 만들기

오늘의 홈카페 잘 익어서 슈가 스팟이 생긴 바나나와 냉장고에 있는 견과류들로 견과류 바나나 우유를 만들어 보았어요. 만드는 건 간단하지만 기대 이상으로 맛있네요. 😋 견과류 바나나 우유

arimarim.tistory.com

 

 

블루베리 바나나 스무디 만들기 냉동 블루베리 음료 간단히 만드는 과일주스

오늘의 음료 저희 집 냉동실에는 항상 냉동블루베리가 쟁여져 있어요. 아이가 그릭요거트에 넣어주면 잘 먹고 따로줘도 아이스 크림 먹듯이 잘 먹더라고요. 생 블루베리 철에는 생 블루베리도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