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오늘의 홈카페

 

잘 익어서 슈가 스팟이 생긴 바나나와

냉장고에 있는 견과류들로

견과류 바나나 우유를 만들어 보았어요.

만드는 건 간단하지만

기대 이상으로 맛있네요. 😋


견과류 바나나 우유 재료

 

잘 익은 바나나

견과류

우유

연유 or 꿀 (시럽, 설탕, 올리고당)


 

01

 

잘 익은 바나나 두 개와

여러 가지 견과류를 준비했어요.

저는 견과류를 총 30g 준비해서 넣었는데

일일 권장량이 약 28g이라고 해요.

 

바나나는 키즈용으로 작은 걸로 두 개 사용했어요.

 

 

02

 

바나나 반 개는

나중에 완성된 견과류 바나나 우유에 넣어

씹는 맛을 주려고 작게 다져 주었어요.

 

 

03

 

믹서기에 남은 바나나 1과 1/2개

우유 200ml를 넣어 주세요.

 

 

04

 

견과류를 넣고

설탕이나 꿀, 올리고당 등을

입맛에 맞게 넣어 주세요.

 

저는 달달하게 연유로 20g을 넣었어요.

 

 

05

 

믹서로 잘 갈아 줍니다.

 

 

06

 

컵에 견과류 바나나 우유를 담고

다져 놓은 바나나를 넣어 주세요.

 

 

아주 달달하고 고소한

견과류 바나나 우유가 완성됐어요.

제가 사용한 컵이 좀 큰 편이라

두 명이 나눠 먹어도 괜찮을 것 같아요.

 

 

견과류도 살짝 덜 갈려서

중간중간 씹히고

다져 넣은 바나나도 씹혀서 더 맛있어요.

일일 권장량 견과류도 금방 호로록 가능하고요.

바나나는 정말 뭐랑 갈아도 맛있네요. ㅎㅎ

 

 

 

 

 

 

 

비트 바나나 스무디 만들기, 효능 좋은 비트를 맛있게 먹자!

오늘의 음료 아이 낳고 산후 조리원에서 비트랑 바나나를 갈아줬는데 너무 맛있더라고요. 철분이 많다고 엄마도 매일 갈아 주셨고요. 그 이후로는 저도 가끔 비트 사다가 바나나랑 갈아 마시고

arimarim.tistory.com

 

 

리얼 바나나와 커피의 만남, 바나나 라떼 만들기

오늘의 홈카페 얼마 전에 바나나 우유로 바나나 라떼 만드는 걸 보게 됐어요. 바나나 우유와 커피, 얼음만 있으면 끝! 너무 간단하면서 맛있어 보이는데 한인 마트에서 바나나 우유를 본 기억이

arimarim.tistory.com

 

 

영양 가득 아보카도 바나나 스무디

지난번 비트 바나나 스무디에 이어서 이번에는 아보카도 바나나 스무디예요~ 지방에 쥬씨가 처음 생겼을 때 아보카도 바나나를 시켜 먹고 그 맛에 반했었어요♡ 하지만 우리 동네는 쥬씨가 없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