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오늘의 간식

 

투썸에서 가끔 사 먹으면

넘나 맛있는 투썸 아이스 박스!

게다가 베이킹 중에 가장 쉬운 노오븐 베이킹!

오늘 만들어 볼 디저트입니다. 

기대 기대  🥰


오레오 아이스 박스 재료

 

오레오

크림치즈 (실온상태)

생크림

설탕

 

*재료도 간단합니다.


 

01

 

오레오 2 봉지를 준비해 주세요.

크림치즈는 부드러워지도록

실온에 30분 이상 꺼내 두었다가

사용해 주세요.

 

 

02

 

오레오는 마지막에

데코 할 거 생각해서

몇 개 빼놓고 비틀어서 분리해 주세요.

 

 

03

 

과도 등을 이용해

크림과 쿠키를 따로 분리해 주세요.

 

 

04

 

쿠키에서 나온 크림과

크림치즈 250g을 섞어 주세요.

 

 

05

 

생크림 200g에 설탕 2큰술을

두 번에 나눠 넣어가며

크림이 단단해지도록 휘핑해 주세요.

 

 

06

 

4번과 5번을 섞어 줍니다.

 

 

07

 

바닥에 크림을 깔고

그 위에 오레오 쿠키를 깔아 주세요.

꾹꾹 누르지 말고

그냥 살포시 올려주세요.

 

*바로 퍼 먹을 거면

유산지 없이 통에 바로 넣어주시면 됩니다.

 

 

08

 

크림 양에 따라 2번이나 3번 반복한 후

맨 위에 크림은 좀 더 넉넉히 올려주세요.

쿠키를 꽂고

오레오를 가루 내어 뿌려주세요.

 

*저는 오레오가 많이 남아서 듬뿍 뿌렸어요.

 

 

09

 

똑같은 사진 같지만

비포 & 애프터입니다. ㅎㅎ

냉장고에 넣기 전과

냉장고에서 4시간 이상 굳혔다가

냉동실에서 30분 더 굳혀준 후 사진이에요.

 

*크림이랑 오레오가 남아서

애매하게 작은 통에 하나 더 만들었는데

그냥 3단으로 할걸 그랬나 싶네요.

 

 

유산지를 깔고 만들어서

통에서 쉽게 꺼낼 수 있었어요.

오레오 케이크의 단면이 잘 보이도록

끝은 다 잘라 주었어요.

 

 

자른 부분을 맛보면서 

사진 찍었는데

꾸덕하고 달콤해서 너무 맛있네요. 

 

 

저는 한정판 배트맨 오레오로 만들어서

오레오 케이크가 조금 더 특별해진 것 같은 기분입니다. :)

 

 

 

 

 

 

 

달달한 디저트 오레오 밀크 쉐이크 만들기

오늘의 홈카페 이번에는 오레오를 이용해 오레오 밀크 쉐이크를 만들어 봤어요 요즘 브리즈번은 날씨가 푹푹 쪄서 시원한 것만 계속 땡기네요 지난번 로투스 쉐이크보다 재료도 조금 더 간단해

arimarim.tistory.com

 

디저트로 좋은 딸기 젤리 케이크 만들기 노오븐 디저트

오늘의 간식 엄청 오래전에 (2012년에 ㅎㅎ) 호주 친구가 디저트를 만들어 왔는데 넘 예쁘더라고요. 나도 나중에 꼭 만들어 봐야지 했는데 미루고 미루다 10년 만에 만들어 보게 됐어요. 딸기 젤리

arimarim.tistory.com

 

치즈케이크 만들기 노오븐 두가지 방법!

오늘의 요리 유튜브 알고리즘에 의해 보게 된 다이어트 치즈 케이크! 다이어트라는 말에 혹해서 만들어 봤어요 사실 안 먹는 게 더 좋겠지만요 ㅎㅎ 재료- 계란2, 크림치즈 2, 설탕 치즈 케이크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