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오늘의 음료

 

바나나를 한 번에 여러 개 사 왔는데

날이 또 갑자기 너무 더워지면서

빠른 속도로 익더라고요.

검은 반점이 마구 생기고

조금 더 놔두면 검게 멍들 것 같아서

냉동했다가 딸기와 함께

딸바 주스, 딸기 바나나 스무디를 만들어 보았어요.

 


딸기 바나나 스무디 재료

 

딸기

바나나

그릭 요거트

우유


 

 

01

 

바나나는 믹서에 넣고 갈기 좋게

작은 사이즈로 썰어

지퍼백에 넣어

냉동해 주었어요.

 

 

02

 

다음날 냉동 딸기와

냉동된 바나나로

딸기 바나나 스무디를 만들었어요.

 

 

03

 

바나나 한 개 분량과

딸기 8~10개 분량을 믹서에 넣어 주세요.

 

*딸기 바나나 스무디 2잔 분량입니다.

 

 

04

 

그릭요거트 2큰술과

우유 200ml도 넣었어요.

 

*우유로 원하는 농도를 맞춰 주세요.

 

 

05

 

취향껏 꿀을 뿌리고

 

 

06

 

믹서에 곱게 갈아주세요.

 

 

딸기만 넣고 갈아먹어도 맛있지만

바나나와 함께 갈아먹으니

좀 더 든든하네요.

 

바나나도 딸기도 냉동을 사용했더니

엄청 시원해요.

 

 

집에서 이렇게 갈아먹으면

카페에서 파는 것보다 덜 달게

먹을 수 있는 점도 좋은 것 같아요.

 

부드럽고 달콤한 딸바 주스

집에서 만들어 보세요 :)

 

 

 

 

 

 

편스토랑 류수영 그릭요거트 딸기 아이스크림 만들기 홈메이드 딸기 아이스크림

오늘의 간식 류수영 님의 수제 아이스크림 레시피는 예전에 한번 올린 적이 있는데요. 꽤 오래전이라 이번에 오랜만에 아이한테 만들어 주면서 다시 한번 올려보려 해요. 수제 아이스크림 재료

arimarim.tistory.com

 

 

아보카도 바나나 스무디 아보카도 바나나 주스 건강한 식사대용 주스 만들기

오늘의 음료 오늘은 제가 오래전에 쥬씨에서 시켜 먹고 반했던 아바주스 🥑 🍌 아보카도 바나나 스무디를 만들어보려 해요. TMI로 호주에 쥬씨를 차리고 싶었는데 몇 년 전에 큰 쇼핑센터 한가

arimarim.tistory.com

 

 

블루베리 바나나 스무디 만들기 냉동 블루베리 음료 간단히 만드는 과일주스

오늘의 음료 저희 집 냉동실에는 항상 냉동블루베리가 쟁여져 있어요. 아이가 그릭요거트에 넣어주면 잘 먹고 따로줘도 아이스 크림 먹듯이 잘 먹더라고요. 생 블루베리 철에는 생 블루베리도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