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오늘의 요리


예전에 전자레인지로
마약 토스트를 한번 만들어 먹고
맛이 그냥 그래서 한동안 안 만들어 먹다가
정말 오랜만에 마약토스트를 만들어 먹었어요.
이번에는 에어프라이어로 만들었는데
확실히 에어프라이어로 구우니까
바삭하니 더 맛있네요.



마약토스트 재료

식빵
마요네즈
설탕
계란
파슬리 가루 (선택)



01

식빵 한 장을 준비해
마요네즈 1큰술을 펴 발라주세요.

*사이즈가 너무 작은 식빵은
계란이 넘칠 수 있기 때문에
비추입니다.


02

설탕 1큰술을 솔솔 뿌려 주세요.


03

식빵에 마요네즈로
테두리를 만들어 주세요.


04

계란 1개를 톡 까줍니다.


05

에어프라이어는
계란 노른자가 안 터진다고는 하는데
그래도 혹시 몰라서
포크로 찔러 주었어요.

*여러 번 찔러서 노른자가 터졌네요🥲


06

에어프라이어 180도 10분 구웠어요.
계란이 완전히 익길 바란다면 온도를 낮춰서
더 오래 구워주시면 될 것 같아요.


오랜만에 먹는 마약토스트
노른자가 터져서 모양이 아쉽네요.


칼로리 걱정에
한 개만 만들어 먹었어요 ㅎㅎ


에어프라이어에 구우니
확실히 바삭해서 더 맛있네요.
고소하고 달달하고 바삭한
마약토스트
간단한 식빵 레시피로 추천해요!


 

 

 

 

 

 

달걀 치즈 토스트 만들기 간단하게 즐기는 계란 치즈 토스트 레시피

오늘의 간식 예전에 해피투게더에서 이보영 님이 마요네즈랑 계란으로 토스트를 만든 적이 있는데 요즘에는 마약 토스트라는 이름으로 레시피가 많이 돌아다니더라고요. 저는 비슷한 방식이지

arimarim.tistory.com

 

 

몬테크리스토 토스트 만들기 햄치즈 프렌치 토스트 몬테크리스토 샌드위치 레시피

오늘의 요리 몇 년 전에 남편에게 몬테크리스토 토스트를 만들어 준 적이 있는데요. 입맛에 별로 안 맞는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그때 맛있게 먹었기 때문에 아주 오랜만에 다시 몬테크리스토 토

arimarim.tistory.com

 

 

연유버터 식빵 만들기 에어프라이어 간식 간단한 재료와 간단한 과정

오늘의 간식 오늘은 허니브레드의 간단 버전인 연유버터 식빵을 만들어 보았어요. 재료도 간단하고 만드는 법도 간단해서 간식으로 만들어 먹기 너무 좋아요. 연유버터 식빵 재료 연유 버터 식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