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오늘의 요리

 

남편이 분명히 아침을 먹었는데

두 시간 후에

또 간단하게 먹을 걸 만들어 달라해서

초간단 간장 비빔국수를 만들어 주었어요.


간장 비빔국수 재료

 

소면

간장

고춧가루

설탕

참기름

통깨


 

01

 

소면은 1인분 기준

100g 사용했어요.

 

 

02

 

면을 잘 풀어주고

물이 끓어오를 때마다

찬물을 조금씩 부어가며

면을 잘 삶아 주었어요.

 

 

03

 

잘 삶아진 면은

찬물에 헹궈

쫄깃하게 만들어 주세요.

 

 

04

 

물기 뺀 소면을 볼에 넣고

간장 3스푼

고춧가루 0.5 스푼

 

*간장은 비벼가며

입맛게 맞게 조절해 주세요.

 

 

05

 

설탕 2/3 스푼

참기름 1~2스푼

 

*설탕도 입맛에 맞게

당도 조절해 주세요.

 

 

06

 

고소한 통깨까지 넣고

잘 비벼 줍니다.

 

 

계란 프라이나

삶은 달걀

쪽파

김가루 등을 올려

함께 먹어도 맛있겠죠?

 

저는 남편의 요청으로

딱 이렇게만 접시에 담았어요.

 

 

여름에 입맛 없고

불 앞에서 오래 요리하기 힘들 때

간단한 간장 비빔국수 만들어 보세요 :)

 

 

 

 

 

 

 

 

열무 비빔국수 만들기 너무 너무 간단하고 맛있는 열무김치비빔국수

오늘의 요리 오늘은 열무김치를 이용해 열무 비빔국수를 만들었어요. 열무김치 한 봉지 사다가 지난번에는 김치말이 국수로 이번에는 비빔국수로 너무 잘 먹고 있네요. 열무 비빔국수 재료 열

arimarim.tistory.com

 

 

열무김치말이국수 만들기 국물까지 드링킹 하게 만드는 맛보장 김치말이국수

오늘의 요리 요즘 남편이랑 같이 푹 빠져있는 김치말이 국수~ 원래는 고기 먹고 주로 냉면을 먹지만 예전에 한국에서 친오빠가 후식으로 추천하여 먹었다가 완전 반했다지요. 😍 시판 냉면 육

arimarim.tistory.com

 

 

국물 촉촉 메밀 비빔국수 만들기 매콤달콤새콤 맛있는 국물 비빔국수

오늘의 요리 유튜브에 몇 년 전부터 갈아 만든 배를 넣어 국물이 촉촉하게 있는 비빔국수 레시피들이 뜨더라고요. 비슷하게는 사이다와 콜라를 넣는 레시피도 있고요. 저는 갈아 만든 배 음료를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