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오늘의 요리

오랜만에 백종원 님이
아주 초간단한
라면 요리를 올렸길래
저도 오랜만에
따라 만들어 먹어봤어요!
재료도 간단하고
만들기도 아주 쉬우니
색다른 라면이 먹고 싶다면
만들어 보세요!



볶음라면 재료

라면
계란
식용유



01

일단 한쪽에는 라면 물을 올리고
작은 팬에는 식용유 3스푼을
넣어주세요.

*저는 전기포트로
끓인 물을 사용해서
둘이 동시에 시작할 수 있었어요.


02

백종원 님은 빽라면을 사용했는데
저는 진라면 매운맛을 사용 했어요.
면이 너무 굵지 않은걸
사용하면 된다고 해요.


03

한쪽에는 계란을 올려주세요.

*영상에서는 하나만 넣었는데
저는 두 개 넣었어요!


04

면을 넣고 끓여줍니다.

*건더기 스프는 면에 넣는 게 아니라
분말 스프 넣을때
계란에 같이 넣으라고 해요.
저는 깜빡하고 면에 넣었네요 ㅎㅎ


05

계란이 어느정도 익으면
흐트른 후
잘게 부셔주세요.


06

면은 한쪽이 익었으면
뒤집어 줍니다.


07

계란에 스프 1/2 ~ 2/3정도를
기호에 맞게 넣고 볶아주세요.

* 건더기 스프도 이때 넣어줍니다.


08

살짝 풀어진 면을 넣고
볶아주세요.


09

백종원 님은 안 넣었지만
저는 들기름도 추가했네요.


접시에 옮겨 맛있게 먹었어요 :)


모든 면 요리가 그렇지만
면이 불지 않게 빠르게 휘리릭 만들고
스프 조절만 잘 하면
맛있는 볶음면이 금세 완성됩니다.


면도 맛있고
스프에 볶아진 계란도 아주 맛있어요.
새롭지만 조리 과정은 간단한
라면 레시피를 찾고 계신다면
이 계란 볶음 라면 레시피를 추천합니다!



 

 

 

 

 

이연복 셰프 중화비빔당면 만들기 여름별미 비빔당면 레시피 당면활용요리

오늘의 요리 오늘은 이연복 셰프님이 새롭게 공개한 레시피 중화비빔당면을 따라 만들어 보았어요. 레시피가 간단한 편에 속해 쉽게 만들 수 있어 좋네요! 중화비빔당면 재료 당면 오이 당근 고

arimarim.tistory.com

 

 

이연복 셰프 라면 볶음짬뽕 레시피 라면으로 볶음짬뽕 만드는 법

오늘의 요리 오늘은 유튜브를 보다가 이연복 셰프님의 라면 볶음짬뽕 레시피가 뜨길래 집에 있는 재료들 만으로 따라 만들어 보았어요. 라면 볶음짬뽕 재료 라면(매운거) 새우 오징어 고기 표고

arimarim.tistory.com

 

 

초간단 라면요리 라면 탄탄면 만들기 라면으로 만드는 야매 탄탄멘 레시피

오늘의 요리 땅콩버터를 넣고 탄탄면을 만드는 레시피가 몇 가지 있는데 백종원 님 레시피는 좀 짤 것 같고 (물론 스프로 조절 가능!) 김풍 님 레시피도 너무 맛이 강할 것 같아서 자취요리신 레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