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오늘의 요리

 

땅콩버터를 넣고 탄탄면을 만드는

레시피가 몇 가지 있는데

백종원 님 레시피는 좀 짤 것 같고

(물론 스프로 조절 가능!)

김풍 님 레시피도 너무 맛이 강할 것 같아서

자취요리신 레시피로 제일 초간단하게

색다른 라면 탄탄면을 만들어 보았어요.


라면 탄탄면 재료

 

라면

땅콩버터


 

01

 

저는 진라면 매운맛으로

준비했어요.

 

 

02

 

라면은 평소처럼

끓여 주시면 됩니다.

 

*저는 평소에 라면 물을 적게 잡고 끓여서

400ml넣는데

땅콩버터가 들어가기 때문에

물 50ml 더 넣긴 했어요.

 

 

03

 

라면이 풀어지고

반 정도 익었으면

 

 

04

 

땅콩잼을 한 큰술을

듬뿍 넣어

잘 풀어서

완성시켜 주세요.

 

 

05

 

국물먼저

따라 보았어요.

평소에 먹던 라면 색이랑은

확실히 다르죠~

고소한 향이 올라와

냄새도 다르더라고요.

 

 

땅콩버터 한 숟가락으로

국물 맛이 고소하고

진하게 바뀌었어요!

 

 

국물이 중독성 있어

자꾸 들어가네요 :)

 

 

너무너무 맛있어서

계속해 먹고 싶은 정도까지는 아니지만 ㅎㅎ

색다른 라면이 먹고 싶은데

집에 땅콩버터가 있다!

그럴 때 해 먹으면 좋은 것 같습니다 :)

 

저도 초간단하고 색다르게

한 끼 잘 해결했네요!

 

 

 

 

 

 

이연복 셰프의 탄탄면 만들기 얼큰하고 고소한 탄탄멘

오늘의 요리 지난번에 이연복 셰프님의 중화냉면을 정말 맛있게 만들어 먹어서 이번에는 이연복 셰프님의 탄탄면에 도전해 보았어요. 탄탄면 재료 중화면 대파, 청양고추 다진 마늘 다진 고기

arimarim.tistory.com

 

 

백종원 토마토 라면 레시피 홍콩식 토마토 라면 끓이는 법

오늘의 요리 오늘은 백종원 쌤의 레시피로 홍콩 현지 느낌이 물씬 난다는 토마토 라면을 끓여보았어요. 만드는 법은 무척이나 간단해요. 일반 라면에 식용유와 양파, 토마토만 추가하면 시원한

arimarim.tistory.com

 

 

맛있는 라면 레시피 모음, 30개의 라면 레시피를 한번에 만나 보세요

2년 동안 블로그 운영하면서 라면 레시피도 참 다양하게 많이 올렸는데요. 이번에는 그동안 끓인 수많은 라면 레시피를 모아봤어요. 01. 진짬뽕을 이용해 만드는 크림짬뽕 레시피, 부드럽고 크리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