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2년 동안 블로그 운영하면서 라면 레시피도 참 다양하게 많이 올렸는데요.

이번에는 그동안 끓인 수많은 라면 레시피를 모아봤어요.

 

 

 

 

 

 

 

01. 진짬뽕을 이용해 만드는 크림짬뽕 레시피, 부드럽고 크리미 해서 맛있는 레시피입니다.

 

 

진짬뽕으로 만드는 크림짬뽕

오랜만에 크림짬뽕이 먹고 싶은데 파는 곳은 너무 멀고 진짬뽕으로 만들어 먹을 수 있다길래 해 먹어 봤더니 기대 이상으로 맛있더라고요 이렇게 레시피 조합해서 만드는 분들은 너무 똑똑한

arimarim.tistory.com

 

 

 

 

02. 감자탕 끓이고 남은 육수를 이용해 내 마음대로 끓였는데 맛이 꽤 괜찮았던 돈코츠 미소라멘 레시피입니다.

 

 

 

도전 정신으로 만들어본 돈코츠 미소 라멘

여기서 또 등장하는 류수영 님 이야기 ㅎㅎ 류수영 님이 편스토랑에서 라면에 도전했는데 내가 사용하지 않는 향신료들도 너무 많이 들어가고 불쇼도 해야 되길래 저도 남은 육수를 이용해 내

arimarim.tistory.com

 

 

 

 

 

03. 고기랑 해산물을 듬뿍 넣어 맛도 좋고 푸짐한 짬뽕라면 레시피입니다.

 

 

고기듬뿍 해물듬뿍 넣고 짬뽕 라면 끓이기

오늘의 요리 주말이면 라면이나 떡볶이 같은 분식류를 많이 찾게 되는데 가끔은 일반 라면이 지겨워서 이것저것 많이 집어넣고 짬뽕 라면으로 끓여 먹어요 백종원 님의 고기 짬뽕 라면 만드는

arimarim.tistory.com

 

 

 

 

04. 짜파게티 위에 맛있는 토핑을 올리는 것만으로 새로운 맛이에요. 짜파게티 꿀 조합 토핑 추천합니다.

 

 

짜파게티 꿀조합 토핑 추천 XD

오늘의 요리 저는 라면에 가끔 치즈 넣거나 콩나물 넣거나 떡국떡이랑 만두 넣거나 해물 넣는 게 전부인데 남편은 라면끼리 조합해서도 먹어 보고 이것저것 넣어도 보고 하면서 색다르게 만들

arimarim.tistory.com

 

 

 

 

 

05. 이연복 셰프님의 레시피로 따라 만들어 본 게살탕면 레시피입니다.

 

 

간단한 재료로 고급 중식을~ 이연복 게살탕면 만들기

오늘의 요리 이연복 셰프님의 유튜브 채널을 보다가 얼마 전에 올라온 게살탕면이라는 걸 보게 됐어요. 안그래도 크래미 사다 놓은 걸로 뭐할까 생각 중이었는데 넘나 감사한 것! 😊 크래미와

arimarim.tistory.com

 

 

 

 

 

06. 파기름으로 볶아내 감칠맛이 좋은 파기름 짜파게티 레시피입니다.

 

 

감칠맛이 끝내주는 파기름 짜파게티 만들기

오늘의 요리 남편이 이것 좀 보고 만들어 달라고 링크를 하나 띡 보내왔어요. 또 뭔 레시피인가 하고 보니 파기름 짜파게티 더라고요. 예전에 편스토랑에서 이정현 님의 파 기름 짜파게티 레시

arimarim.tistory.com

 

 

 

 

 

 

07. 라면사리와 다양한 야채가 들어가는 야끼라면 레시피입니다. 국물 없는 라면 먹고 싶을 때 추천해요.

 

 

야끼라면 만들기 볶음 라면 만들기 어렵지 않아요~

오늘의 요리 지난번에는 사진첩 뒤지다가 먹고 싶어서 매콤 볶음 우동을~ 이번에는 사진첩 뒤지다가 먹고 싶어서 야끼 라면을 만들었어요. 야끼 라면 재료 라면사리 새우, 베이컨 양배추, 대파

arimarim.tistory.com

 

 

 

 

 

08. 유퀴즈에 소개됐던 사리곰탕으로 만드는 파스타, 사리보나라 레시피입니다.

 

 

유퀴즈에 나왔던 사리곰탕 파스타 만들기, 사리보나라 레시피

오늘의 요리 유퀴즈에 농심 팀장님이 나오신 적이 있어요. 유재석 님이 나만의 레시피를 물어보자 곰탕 파스타를 추천해주셨어요. 맛있을 거 같아서 다음에 만들어 먹어야지~ 하고 잊고 살았는

arimarim.tistory.com

 

 

 

 

 

09. 진라면으로 간단히 만들 수 있는 류수영 님의 진라볶이 레시피입니다.

 

 

편스토랑 류수영 진라볶이 만들기 진라면 라볶이

오늘의 요리 오랜만에 편스토랑 류수영 님 레시피를 보다 보니 간단하게 라볶이를 뚝딱 만드시더라고요. 마침 집에 진라면이 딱 하나 있어서 남편 없을 때 저 혼자 만들어 먹었어요. ㅎㅎ 진라

arimarim.tistory.com

 

 

 

 

 

10. 성시경 님의 분식집 라볶이 레시피인데, 라볶이 중 제 마음속 1위 레시피입니다 ㅎㅎ

 

 

분식집 라볶이 만들기 간단하지만 취향저격!

오늘의 요리 성시경 님 유튜브 채널에 뜬 라볶이 이미지~ 색상이 딱 제가 좋아하는 색상이더라고요. 김밥천국 스타일의 라볶이랄까 ㅎㅎ 성시경 레시피 라볶이 재료 진라면 떡국떡 양배추 양파

arimarim.tistory.com

 

 

 

 

 

 

11. 까르보 불닭을 덜 맵게 먹으려고 만들어 본 레시피입니다. 추천추천

 

 

까르보 불닭 크림 짬뽕 또는 까르보 불닭 파스타 만들기

오늘의 요리 저는 매운 걸 좋아하지만 잘은 못 먹어요. 그래서 덜 맵게 나온 까르보 불닭볶음면조차 짜파게티랑 같이 끓여 먹지요. ㅎㅎ 남편이 집에 있을 때는 이렇게 먹지만 어느 날은 혼자 까

arimarim.tistory.com

 

 

 

 

 

12. 타블로 님의 라면 레시피, 엄청 쉽고 간단한데 라면이 더 맛있어지는 참깨 마늘 라면 레시피입니다.

 

 

타블로 라면 레시피, 타블로의 초간단 참깨 마늘 라면

오늘의 요리 오늘은 요리라기보다 라면 끓일 때 두 가지 재료를 더하는 꿀팁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타블로 님이 팟캐스트에서 본인만의 레시피를 말해줬었는데 그게 영어 방송이라 이 레시피

arimarim.tistory.com

 

 

 

 

 

13. 일반 라면보다 건강해질 것 같은 하지만 맛도 좋은 카레라면 레시피입니다.

 

 

카레라면 만들기 쉽고 맛있는 이색 라면 요리

오늘의 요리 남편이 카레라면을 끓여 달라고 하길래 백종원 쌤의 레시피로 카레라면을 끓여 보았어요. 정말 쉽고, 간단하고, 맛있어요! 카레라면 재료 라면 물 카레가루 버터 (선택) 후추 다진

arimarim.tistory.com

 

 

 

 

 

14. 백종원 님의 레시피로 끓이는 초간단 라볶이 레시피입니다.

 

 

백종원 라볶이 레시피, 라면 끓이는 것처럼 뚝딱!

오늘의 요리 백종원의 요리 비책을 보고 초간단 라볶이를 만들어 보았어요. 1분 라볶이라고 하셨는데 왜 1분인지는 모르겠네용? ㅎㅎ 초간단 하기는 합니다. 🙂 백종원 라볶이 재료 진라면 순한

arimarim.tistory.com

 

 

 

 

 

15. 라면사리를 이용해 만드는 백종원 쇼유라멘 레시피입니다.

 

 

백종원 쇼유라멘 만들기 라면사리로 뚝딱 만드는 쇼유라멘

오늘의 요리 백종원 님의 유튜브 채널인 백종원의 요리 비책에서 쇼유라멘 레시피를 알려줬는데 재료부터 만드는 과정까지 이보다 간단할 수가 없더라고요. 집에 없는 재료가 없길래 저도 바로

arimarim.tistory.com

 

 

 

 

 

16. 라면을 이용해 만드는 비빔면 레시피인데 외쿡 맛이 좀 났던 것 같아요.

 

 

백종원 라면으로 만드는 비빔면 레시피 비빔라면 만들기

오늘의 요리 요즘 백쌤 유튜브 보고 라면 요리를 몇 가지 했더니 백쌤의 다른 라면 요리도 저한테 계속 뜨네요. ㅎㅎ 그중에 라면으로 만드는 비빔면 맛이 너무 궁금해서 만들어 보았어요. 비빔

arimarim.tistory.com

 

 

 

 

 

17. 주말에 가끔 남편이 만들어 주기도 하고, 제가 만들어 먹기도 하는 쿠지라이식 라면 레시피입니다.

 

 

쿠지라이식 라면 만들기 색다르고 간단한 볶음라면 레시피

오늘의 요리 저는 기본 라면을 더 좋아하는 편인데 남편은 라면끼리 조합해 먹거나 새로운 조리법으로 먹어보는 걸 좋아해요. 6년 결혼 생활중에 남편이 라면 요리만 몇 번 해준 적이 있는데 그

arimarim.tistory.com

 

 

 

 

 

18. SNS에서 핫했던 순두부 열라면 레시피입니다.

 

 

순두부 열라면 만들기 라면이 요리가 된다!!

오늘의 요리 한때 SNS에서 핫 했던 순두부 열라면! 식당에서 해물 순두부 열라면을 사 먹어 본 적은 있지만 집에서 끓여 보는 건 이번이 처음이네요. 성시경 님이 순두부 열라면을 끓이는 걸 보다

arimarim.tistory.com

 

 

 

 

 

19. 참치와 김치를 넣어 만든 감칠맛이 좋은 백종원 님의 참치김치라면 레시피입니다.

 

 

백종원 참치김치라면 레시피 감칠맛이 끝내 주는 라면 요리

오늘의 요리 요즘 백종원의 요리 비책에서 다양한 라면 레시피를 많이 알려주고 있어요. 라면을 좋아하는 1인으로서 자꾸 따라 만들어 먹어보고 싶네요. 이번에 알려주신 레시피는 해장하려고

arimarim.tistory.com

 

 

 

 

 

 

20. 여름에 만들어 먹기 좋은 김라면, 냉라면 레시피입니다.

 

 

맛남의 광장 백종원 김라면 만들기 시원하게 먹는 냉라면 레시피

오늘의 요리 백종원 님이 맛남의 광장에서 소개했던 김라면 레시피를 백종원의 요리 비책에서 다시 한번 상세히 알려주셨더라고요. 만드는 과정을 보면 들기름 막국수랑 비슷할 듯한데 스프가

arimarim.tistory.com

 

 

 

 

 

21. 냉동실에 사두고 하나씩 넣어 먹으면 좋은 갑오징어 라면 레시피입니다.

 

 

갑오징어 라면 끓이기 냉동 갑오징어 넣고 끓인 해물짬뽕라면

오늘의 요리 요즘에는 소식좌가 될 생각으로 뭐든 조금씩 먹으려고 노력하고 저녁도 계란 2개 먹고 마는데 오늘은 점심도 못 먹고 4시간 동안 집 정리와 청소를 했더니 몹시 허기지더라고요. 남

arimarim.tistory.com

 

 

 

 

22. 백종원 님의 부대찌개 맛이 나는 뿌햄라면 레시피입니다.

 

 

백종원의 요리비책 부대찌개 맛 뿌햄라면 끓이기

오늘의 요리 오랜만에 백종원 님의 레시피로 라면을 끓여 보았어요. 라면 레시피도 어찌나 많이 아시는지 ㅎㅎ 이번에 따라 끓여볼 라면은 스팸을 넣고 끓여 부대찌개 맛이 나는 뿌햄라면 이에

arimarim.tistory.com

 

 

 

 

23. 남은 치킨 활용하기 좋은 홍석천 님의 들기름 꼬꼬면 레시피입니다.

 

 

수미네반찬 들기름 꼬꼬면 만들기 남은 치킨 활용 요리

오늘의 요리 남은 치킨 요리를 너무 연달아 올리기가 그래서 마지막 남은 치킨 활용 요리는 한번 쉬고 올려봐요. ㅎㅎ 이번에는 수미네 반찬에 나왔던 홍석천 님 레시피로 만든 들기름 꼬꼬면입

arimarim.tistory.com

 

 

 

 

24. 냉동 꽃게를 이용한 맛있는 꽃게라면 레시피입니다.

 

 

냉동 꽃게로 꽃게라면 끓이기 비린내 나지 않게 끓이는 법

오늘의 요리 냉동 꽃게 사 온 걸로 꽃게탕이랑 꽃게 된장찌개 끓여 먹고 정말 딱 1마리가 애매하게 남아 버렸습니다. 1마리만 남아서 양이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꽃게라면을 끓이기로 결정했어

arimarim.tistory.com

 

 

 

 

25. 시판 생생가락국수를 이용해 간단히 만드는 어묵우동, 얼큰 우동 레시피입니다.

 

 

어묵우동 만들기 간단한 재료로 쉽게 만드는 얼큰한 어묵우동 레시피

오늘의 요리 유튜브에서 시판 멸치 칼국수와 어묵으로 아주 간단하게 어묵 칼국수를 만드는 걸 보게 되었어요. 당장 해 먹고 싶은데 집에 멸치칼국수는 없고 뒤져보니 생생우동이 있길래 자취

arimarim.tistory.com

 

 

 

 

 

26. 어묵만 넣으면 또 색다른 맛이 나는 어묵라면 레시피입니다.

 

 

어묵라면 끓이는 법 쫄깃한 식감이 매력적인 박나래 어묵라면

오늘의 요리 한국 가기 전에 열심히 냉장고 털기중에 있습니다. 남편은 호주에 남아있지만 요리를 못하기 때문에 재료들을 제가 부지런히 다 사용해야 합니다. ㅎㅎ 냉동실에 어묵이 애매하게

arimarim.tistory.com

 

 

 

 

 

27. 고추참치를 이용해 얼큰하게 만든 고추참치 해장라면 레시피입니다.

 

 

고추참치 라면 끓이기 얼큰하고 매운 해장 라면 레시피

오늘의 요리 요즘 인싸들이 해장할 때 먹는다는 고추참치 라면을 끓여보았어요. 틈새라면은 매울것 같아서 아직 한 번도 안 먹어 봤는데 틈새 고추참치라면으로 유명한 레시피라서 맵찔이지만

arimarim.tistory.com

 

 

 

 

 

28. 몸보신에 좋을 것 같은 통낙지 라면 레시피입니다.

 

 

낙지라면 만들기 라면 끝판왕 낙지가 통으로 들어간 통낙지라면

오늘의 요리 낙지가 한 마리 통으로 들어간 라면을 끓이면 좋겠다 싶어서 낙지볶음 할 때 낙지 한 마리를 남겨두었다가 다음날 바로 낙지라면을 끓여보았어요. 낙지라면 재료 낙지 라면 김치 양

arimarim.tistory.com

 

 

 

 

29. 제철굴이 듬뿍 들어간 굴 짬뽕라면 레시피입니다.

 

 

제철굴 듬뿍 넣은 굴 라면 레시피 굴 짬뽕라면 끓이기

오늘의 요리 호주에서는 비싸서 가끔씩만 먹는 굴! 다시 호주로 가기 전에 굴을 잔뜩 먹고 가야 해요 ㅎㅎ 일단 생굴좀 먹어주고 굴을 듬뿍 넣어 굴라면도 끓이기로 했어요. 굴 라면 재료 굴 소

arimarim.tistory.com

 

 

 

 

 

30. 제철굴이 듬뿍 들어간 정호영 셰프님의 사리굴탕면, 굴짬뽕 레시피입니다.

 

 

가정에서 라면으로 쉽게 만드는 굴짬뽕 레시피 중화식 굴탕면 만들기

오늘의 요리 지난번에는 라면으로 빨갛게 굴 짬뽕라면을 만들었는데 이번에는 사리곰탕면을 이용해 사리굴탕면을 만들었어요. 유튜브에서 정호영 셰프님의 채널을 보고 너무 맛있어 보여서 냉

arimarim.tistory.com

 

 

 

이렇게 그동안 끓여 먹었던 라면 레시피를 30개 모아봤어요.

라면은 그냥 끓여 먹어도 맛있지만, 다양한 재료들과 만나도 색다르고 좋네요.

레시피 참고해서 맛있는 라면 요리 만들어 드세요 :)

 

 

 

 

 

 

 

18가지 다양한 파스타 레시피 모음, 집에서 만드는 특별한 파스타

블로그 시작하고 지금까지 만든 파스타 레시피를 모아봤어요. 1. 참치 파스타 샐러드- 특히 여름에 간단히 만들어 먹기 좋은 콜드 파스타입니다. 참치 파스타 샐러드 만들기/ 콜드 파스타 참치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