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오늘의 요리


쿠캣 레시피 영상을 보다가
라면으로 알리오 올리오 만드는 걸 보고
간단한 한 끼로 따라 만들어 보았어요.
라면 스프가 들어가는
색다른 알리오 올리오 라면 레시피
시작해 볼게요.



알리오 올리오 라면 재료

라면
라면스프
페퍼론치노 or 청양고추
마늘
올리브 오일
베이컨



01

마늘을 취향껏 준비해 주세요.

영상에는 제가 준비한 마늘의
두 배를 준비했더라고요 ㅎㅎ


02

준비한 마늘은 모두 편 썰기 해줍니다.


03

베이컨도 취향에 맞게
준비해 주세요.
저는 2줄 잘라서 준비했어요.


04

매콤한 맛의 라면을 준비해
반정도만 끓여 주세요.


05

한쪽에는 팬에 올리브유를
넉넉히 두르고
마늘향이 올라오도록 볶아주세요.


06

페퍼론치노를 원하는 만큼 넣고
같이 볶다가
마늘이 갈색을 띠면

*청양고추로 대체하셔도 됩니다.


07

베이컨을 넣고 볶아줍니다.


08

베이컨이 어느 정도 볶아지면
반 정도 삶은 라면과
면수를 한국자 정도 넣어줍니다.

*저는 사진 찍으면서 냄비채 넣다가
면수가 좀 많이 들어갔어요ㅜㅜ


09

라면스프를 반정도 넣고 볶아주세요.

 

* 면수가 다 졸았을 때

수프를 넣어서 볶아주시면 됩니다.

 


10

취향에 따라 후추를 뿌려 마무리합니다.


파슬리도 솔솔~

중간에 물이 많이 들어가서
물 졸이느라 면이 100% 익어버려서
사진 찍는 동안
면이 불고 있어요😭
덕분에 사진을 후딱후딱 찍었네요.


먹어보고 간이 좀 부족하면
라면수프를 살짝 더 뿌려 섞어 먹어도
괜찮더라고요 ㅎㅎ


라면으로 이렇게
알리오올리오 라면을
만들어 먹어도 맛있지만
집에 남아있는 라면스프가 있다면
알리오올리오 파스타에

라면스프를
추가해 먹어도 색다른 맛이 날 것 같아요 :)


 

 

 

 

까르보 불닭 크림 짬뽕 또는 까르보 불닭 파스타 만들기

오늘의 요리 저는 매운 걸 좋아하지만 잘은 못 먹어요. 그래서 덜 맵게 나온 까르보 불닭볶음면조차 짜파게티랑 같이 끓여 먹지요. ㅎㅎ 남편이 집에 있을 때는 이렇게 먹지만 어느 날은 혼자 까

arimarim.tistory.com

 

 

유퀴즈에 나왔던 사리곰탕 파스타 만들기, 사리보나라 레시피

오늘의 요리 유퀴즈에 농심 팀장님이 나오신 적이 있어요. 유재석 님이 나만의 레시피를 물어보자 곰탕 파스타를 추천해주셨어요. 맛있을 거 같아서 다음에 만들어 먹어야지~ 하고 잊고 살았는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