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오늘의 건강 주스

 

요리해 먹고 남은 셀러리에
바나나와 사과를 넣고
사과 바나나 셀러리 주스를 만들어 봤어요.


재료

사과
바나나
셀러리



사과가 작기도 했지만
바나나가 크기도 컸어요. ㅎㅎ
셀러리는 두 줄기(?) 준비했어요.

 

 

 

 

셀러리를 깨끗이 씻어 잘라 넣어주고
물 200ml와
사과와 바나나도 넣어서 믹서에 갈기만 하면 끝!

*두 컵 분량이에요.

 

 

 

셀러리 줄기 부분 색이 연하기도 하고
사과랑 바나나가 들어가서
생각보다 초록 초록하지는 않네요.

 

 

 

저는 셀러리에서 이렇게
제가 극혐 하는 고수 향이 나는 줄 몰랐어요.
요리에 넣어 먹었을 때는
다른 재료들 때문에 향이 묻혀서 먹을만했는데
생걸로 갈았더니 셀러리 향이 😖 으윽
이걸 먹으면 예뻐진다고 생각하며
꾹 참고 먹었어요... ㅋㅋ

 

효능은 참 좋은데... 저는...
처음이자 마지막이 될 거 같아요. ㅋㅋㅋ

 

셀러리 효능


항염증과 항산화 효능
비타민 A, B, C, K 풍부
마그네슘과 칼륨 풍부
우리 몸에 DNA 손상 복구에 좋음
섬유질이 많아 변비 예방에 좋음
신장의 기능에 도움을 주며 독소 배출을 도움
소염효과가 있으며 혈압을 낮춰줌
부종제거에 효과
고혈압 예방, 항암 효과
피부미용


다량 섭취 시 설사나 복통 유발
장기간 섭취 시 허브 부작용으로 갑상선 이상
임산부는 과다 섭취 시 자궁 수축
자작나무의 꽃가루나 쑥과 관련된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은
알레르기가 나 타날 수 있음.


 

 

혈관 튼튼, 예쁜 피부를 위한 청경채 바나나 쥬스 만들기

유튜브 알고리즘이 추천해줘서 보게 된 건나물 TV 뭘 마시면 혈전이 싸~악 하고 녹아내릴지 궁금해서 보게 됐어요. 강황 등 여러 가지를 추천해주셨는데 강황은 이미 가루로 밥도 해먹고 계란말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