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오늘의 요리

 

저는 사진첩 보는 걸 좋아해요.

특히 음식 사진 😅

예전에 만들어 먹었던 음식 사진들을 보다가

빨갛게 볶아낸 매콤 볶음 우동사진을 봤더니

군침이 싹 돌더라고요.

 

 

집에 있는 재료들을 더 추가해서

바로 만들어 먹었네요. :)

 


재료

 

냉동면

새우 약간

청경채

양송이버섯

양파

파프리카

다진 마늘

 

고추장

고춧가루

굴소스

고춧가루

간장

올리고당


 

 

01

 

청경채 반개 정도와

약간의 새우

매콤 볶음 우동이랑 깔 맞춤한 빨간색 파프리카

양송이버섯 1~2개

양파 약간을 준비해 주세요.

 

 

 

02

 

고추장 1/2큰술

굴소스 1/2큰술

고운 고춧가루 1큰술

간장 1큰술

올리고당 1큰술을 섞어 주세요.

 

 

03

 

팬에 기름 두르고 다진 마늘 1큰술로

마늘 향을 내주세요.

큰 새우가 아니라 작은 새우를 준비했기 때문에

그냥 야채랑 한꺼번에 넣고 볶아줬어요.

 

 

04

 

한쪽에서는 우동 면을 1~2분 삶아 주세요.

냉동면이 쫄깃하니 맛있어요.

 

 

05

 

알맞게 볶아진 야채 위에

우동 면과 만들어 놓은 소스를 넣고

잘 볶아 준 후

불을 꺼주세요.

 

 

 

접시에 담아서 호로록~~

 

 

저는 가쓰오부시도 있어서 올려 줬어요.

오징어도 있어서 넣었음 더 좋았을 거 같아요.

어쨌든 오랜만에 먹었더니 

매콤하니 너무 맛있네요.

색감 때문에 청경채도 넣었는데

개인적으로는 매콤 볶음 우동이랑은 조금 안 어울린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부추나 파를 넣거나 안 넣어도 될거 같아요.

 

취향대로 맛있게 만들어 드세요. 😊

 

 

 

 

 

 

 

 

집에서 춘장으로 짜장면 만들어요 :D

오늘의 요리 가루 짜장은 짜장밥 해먹을 때는 괜찮은데 짜장면 만들어 먹을때는 맛이 아주 부족해요 짜장면 만들어 먹고 싶을때는 무조건 춘장!! 춘장이 최고예요 ㅎㅎ 한국에서는 한그릇도 금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