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오늘의 홈카페

 

집에 있는 버터플라이 피 티로
아주 예쁜 레몬에이드를 만들어 봤어요.
색감 때문인지 사람들이
갤럭시에이드라고도 부르더라고요.


🍋 레몬에이드 재료 🍋

버터플라이 피 티
레몬즙
스프라이트
레몬(선택)


 


01

실온에 있는 물이나 뜨거운 물에
버터플라이 피 티를 담가 우려 주세요.

뜨거운 물에 우려내도
식는 동안 몇 시간 기다림이 필요하고
실온 물에 우려내도
색이 진하게 나올 때까지 몇 시간 기다림이 필요해요.
미지근한 물이 제일 좋겠네요. ㅎㅎ

 

 

02

레몬즙과 우러난 버터플라이 피 티를 얼려 주세요.

 

 

* 처음에 우려낸 게
색이 연하게 나와 아쉬워서
다시 진하게 우려냈어요.

 

 

 

03

레몬즙을 믹서에 갈아 컵에 넣어 주고
레몬을 깨끗이 씻어 컵에 넣어 주세요.(선택)
나머지 얼음도 믹서에 갈아 컵에 채워 주세요.

 

 

 

04

사이다로 채워 주기만 하면
예쁜 갤럭시 에이드가 완성돼요.

 

 

 

원래는 확실한 그라데이션 층이 있어야 예쁜데
덜 파란 얼음이랑 진한 얼음이랑
섞어 써서 그런지
애매하네요~ ㅎㅎ

 

 

그래도 보라 보라 한 게 마음에 들어요. 💜

맛은 그냥 우리가 아는 레몬에이드 맛이에요.
버터플라이 피 티는 무미, 무취랍니다.

 

 

 

앞 집에 보라색 자카란다가 핀 게 생각나서
사진 찍고 왔어요.
누가 볼까 봐 호다닥 ㅋㅋㅋ

 

쿨하게~~





 

버터플라이 피 차(Butterfly Pea Tea)

얼마 전에 지인 언니가 꽃 차를 나눠 줬어요 흰머리 때문에 언니도 저도 고민 중인데 (또르르...) 언니가 흰머리에 좋다고 해서 산 차라며 마셔 보라고 하더라고요 분명히 나눠받은 꽃잎을 찍었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