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오늘의 요리

 

장 보고 와서 늦은 점심으로

급하게 만들어 먹었던

고구마 피자 토스트~!!

일반 피자 토스트보다 더 든든해요.

 


재료

 

삶은 고구마

식빵

통조림 옥수수

피망

베이컨

양파

케첩

모짜렐라 치즈

체다 치즈


 

 

01

 

삶은 고구마를 으깨 주세요.

저는 부드럽고 달달한 해남 아이스 군 고구마를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사용했어요.

 

*일반 고구마로 만들 때는

꿀을 섞어주면 좋을 거 같네요.

 

 

 

02

 

원하는 토핑을 준비해 주세요.

저는 냉동실에 있던 베이컨 약간과

양파, 피망, 통조림 옥수수를 사용했어요.

 

 

 

03

 

빵에 피자소스나 케첩을 발라 주세요.

 

 

 

04

 

체다 치즈를 한 장씩 올려주고

으깬 고구마를 발라 주세요.

 

 

05

 

아이거는 옥수수랑 치즈만 올려주고

남편이랑 제거는 준비한 재료 모두 올려 줬어요.

 

 

 

06

 

두 개만 만들었으면 에어프라이어로 구웠을 텐데

에프가 작아서 오븐으로 구워줬어요.

 

치즈가 너무 그을리지 않게

지켜보면서 180도에서 대략 8분 정도 구워줬어요.

 

 

 

고구마가 들어가서 훨씬 든든한

피자 토스트가 완성됐어요.

아기는 먼저 먹으라고 주고

남편 거랑 제거는 사진 ㅎㅎ

 

 

저는 소스 파라서 케첩 한번 더 뿌리고

남편 거는 케첩 없이 줬어요.

 

아기는 빵도 좋아하고~

옥수수도 좋아하고~

치즈도 좋아하고~

고구마도 좋아하는데

케첩 맛 때문인지 안 먹더라고요. 😭

크면 먹겠죠? 휴휴휴휴

 

 

 

 

 

 

가문의 영광 해남출신 고구마와 노브랜드 에그크림쿠키

한인 마트에서 카톡 소식지가 왔는데 새로운 제품들 들어왔다고 맛있다고 홍보하시니까 몰라서 지나쳤을 것도 자꾸 주섬 주섬 사 오네요 ㅎㅎ 노브랜드 에그 크림 쿠키 $7.50 (한국은 이마트에서

arimarim.tistory.com

 

 

 

베이컨 에그롤 토스트/한입 쏙 토스트 만들기

예전에 회사 다닐 때 아침 일찍 회사 근처에 도착하면 시간도 남고 일찍 들어가기 싫어서 주변에 있던 파리바게트에 들어가서 한입 쏙 토스트를 사 먹고는 했어요ㅋㅋ 갓 나온 빵이 얼마나 맛있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