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오늘의 요리

 

좀 가벼운 음식을 먹어야겠다 싶어

냉동고와 냉장고를 뒤져보니

괜찮은 요리가 나올 거 같습니다.

샐러드가 먹고 싶습니다!

 

ㅋㅋㅋㅋ

 


재료

 

새우, 관자

버터

편 마늘, 파프리카

샐러드 야채

발사믹 글레이즈드

파마산 치즈


 

 

01

 

파프리카는 찹찹 썰어 주고

마늘은 3~4개 정도 편 썰기 해주세요.

 

사진은 없지만 냉동된

관자랑 새우도 해동시켜 주세요.

 

 

02

 

팬에 버터를 녹여주고

익는 속도를 맞추기 위해

새우 먼저 넣고 익히다가

관자도 넣어서 익혀 주세요.

 

저는 깜빡하고 같이 넣었네요. ㅎㅎ

관자는 반으로 썰어서 사용했어요.

 

 

03

 

관자와 새우가 다 익 었으면

한쪽에 빼놓고

파프리카와 편 마늘도 볶아 주세요.

 

 

 

04

 

접시에 샐러드 야채를 깔고

새우, 관자도 올려주고

파프리카, 편 마늘도 올려주세요.

 

 

05

 

발사믹 글레이즈드를 뿌린 후

파마산 치즈를 갈아서 뿌려 주세요.

 

 

 

만들기는 정말 간단하지만

근사한 새우 관자 샐러드가 완성됐어요.

 

 

 

한 입 먹는 순간~

 

아~ 이 집 샐러드 맛집이네 ㅋㅋㅋ

 

제가 말하고도 웃기네요.

근데 진짜 맛있었어요.

저처럼 새우랑 관자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더더욱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거예요.

 

 

 

 

여기 짤이 오늘 저의 포스팅이랑

왜 이렇게 잘 어울리는지 😁

 

저는 새우도 관자도 포기 몬합니다.

 

 

 

 

 

 

가벼운 한끼, 훈제오리 메밀국수 샐러드 만들기

오늘의 요리 점심에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아기 구워주고 남은 훈제오리랑 냉장고에 있는 온갖 야채들을 모아 훈제오리 메밀국수 샐러드를 만들어 봤어요. 재료- 계란, 메밀면, 아보카도, 자색

arimarim.tistory.com

 

레스토랑 부럽지 않은 근사한 관자 요리 만들기 2가지 방법

오늘의 요리 고든 램지 아저씨 요리를 구경하다가 똑같지는 않아도 야매로 따라 할 만한 관자 요리를 발견했어요. 바로~ 컬리플라워 퓨레를 이용한 관자 스테이크 요리!! 그걸 보다 보니 감자 퓨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