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오늘의 요리

 

예전에 백종원 님

감자 브런치 레시피로

브런치를 만들어 먹은 적이 있는데

그게 꽤 간단하면서도 맛있었어요.

그래서 언제 또 해 먹어야지 하다가

집에 감자도 있고

플레이팅 할 재료들도 있길래 오랜만에 만들었어요.


백종원 감자 브런치 재료

 

감자 1개

계란 1개

양파 1/2개

베이컨 2장

소금, 후추

식용유

 

선택 재료

 

버터

아스파라거스

케첩

파슬리

방울토마토


 

 

01

 

감자 1개를 깨끗이 씻어

껍질채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 주세요.

너무 크게 자르면 잘 안 익어요.

 

양파 반개와 베이컨도 준비해 주세요.

 

 

 

02

 

계란 프라이를 먼저 해주고

아스파라거스도 구워 주세요.

 

 

 

03

 

감자를 먼저 노릇노릇하게 구워 주세요.

저는 약불, 중불 번갈아 가며 구워 줬어요.

 

감자가 어느 정도 노릇노릇 익었으면

양파와 소금, 후추 약간씩 넣고 구워 주세요.

 

양파가 다 익어가면 베이컨도 넣어서 구워주세요.

 

 

 

04

 

모든 재료들이 잘 익었으면

버터를 약간 넣어 마무리해주세요.

 

*이 과정은 생략하셔도 됩니다.

 

 

 

감자만 잘 익히면

이렇게 멋진 감자 브런치 한 접시가 뚝딱 나와요.

감자라 은근 든든하고

감자랑 양파랑 베이컨을 포크로 한 번에 찍어서

케첩까지 콕콕 찍어 먹으면 얼마나 맛있다고요. ㅎㅎ

 

 

 

비주얼 차이 무엇 ㅋㅋㅋㅋ

제가 예전에 만들어 먹고 찍어둔 사진이 있는지

찾아봤더니 있더라고요.

사진 시간을 보니 2016년이던데

아마 2016년에 유행했던 레시피였나 봐요.

 

블로그 하기 전에는

그냥 입에 넣기 위해 만들었으니까요.

그래도 사진은 왜 다 찍어놨는지 모르겠어요. ㅋㅋ

하긴 지금도 블로그 안 올릴 때는 

완전 대충 담아 먹기는 하네요. 😁

 

 

암튼 요거 요거~ 간단히 한 끼 때우고 싶을 때

추천합니다.

 

 

 

 

 

 

 

 

편스토랑 류수영 감자스프 만들기

오늘의 요리 편스토랑에서 류수영 님이 감자수프 만드는 걸 보고 아~ 역시! 박하선님 부럽다 하고 넘어갔는데 언니가 감자스프 따라 만들어 먹어 봤는데 맛있다고 완성샷을 보내 줬어요 제가 남

arimarim.tistory.com

 

 

간단하지만 든든한 카페 브런치 만들기

오늘의 요리 전에 카페에 브런치 먹으러 갔는데 딱 보니 만들기도 쉽고 먹어보니 맛도 있더라고요. 그래서 집에서 가끔 따라 만들어 먹으려고 사진 찍어뒀다가 종종 만들어 먹고 있어요. 재료-

arimarim.tistory.com

 

 

쫀득한 감자채전 만들기

오늘의 요리 요새 브리즈번은 비가 자주 오네요 전좀 부쳐 먹어야지 생각만 하다가 오랜만에 감자채 전을 부쳤어요 재료- 감자, 소금, 계란, 식용유 저는 큰감자 2, 작은 감자 1개 준비했어요 아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