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남편이랑 마트를 돌다가 멸균 우유 코너에서 특이한 우유를 발견했어요.

 

 

켈로그 푸룻 룹스 (후르츠 링) 시리얼 맛 우유와 켈로그 코코팝스 맛 우유 ㅎㅎ

남편이 맛이 궁금한지 하나를 장바구니에 담더라고요.

 

Froot Loops Flavoured Milk 

 

인공 색소와 맛을 넣지 않고, 칼슘도 많고, 식이 섬유도 공급해준다고 하네요.

신기방기 🙄

 

 

영양정보

(옮겨 적기가 귀찮... 😅)

 

 

따라보니 색은 살색에 가까운 아주 아주 연한 핑크색이었어요.

사진보다는 조금 진한 색~

맛은 ㅋㅋㅋ 진짜 후르츠 링 시리얼 실컷 먹고 남은 우유 마시는 맛!!

후르츠 링을 잔뜩 담갔다 뺀 건 아닐 텐데, 어떻게 이런 맛을 냈는지 너무 신기해요.

맛이 너무 재미있어서 리뷰까지 쓰게 됐는데 한국에는 아직 판매하지 않는 거 같네요. ㅠㅠ

코코 팝스 우유 맛은 안 먹어 봤는데 어떤 맛인지 알겠네요. ㅎㅎㅎ

 

 

 

 

 

 

 

 

JMT 호주과자 추천 팟즈 Pods

호주에는 악마의 과자로 유명한 팀탐 외에도 달디 단 맛있는 과자들이 아주 많이 있어요. 그중에 하나인 팟즈를 소개합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면 마트에서 판매하고 있는 제품들 이외에도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