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오늘의 간식

 

오늘은 아이와 함께 먹을 간식으로

떡국떡 떡뻥을 만들어 보았어요.

이름이 발음하기가 어렵네요. ㅋㅋ

에어프라이어만 있다면

완전 초간단 중에 초간단입니다. 

(랑니 님도 잘 만들 수 있을 거예요. 😁)

 


떡국떡 떡뻥 재료

 

떡국떡


 

01

 

냉동실에 있던

떡국떡을 물에 20분 정도 불려 줍니다.

물기가 날아가게 한참 말려 주세요.

 

*급하면 키친타월로 물기를 제거해 주세요.

 

 

 

02

 

에어프라이어에 서로 겹치지 않게 넣고

180도에 7~10분 정도

상태를 봐가며 구워 주세요.

 

그럼 끝입니다. 

Wow~

 

 

우와아아~~ 맛있겠죠?

 

 

가래떡에 꿀이 빠질 수 없죠!

조청이 없으니까 꿀로 ㅎㅎ

 

 

식감은 바삭하고 쫄깃해요.

아이도 간식으로 줬더니

두 손에 들고

꿀 질질 흘려가며 잘 찍어 먹네요. ㅎㅎ

남녀노소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간단한 간식으로 강추합니다.

 

 

 

 

 

 

 

전자레인지 치즈 과자 간식 만들기

아시는 분들은 많이 아시겠지만 혹시라도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전자레인지로 간단하게 치즈과자 만드는 법을 올려볼께요 주변에 지인분들은 많이 모르시더라구요 ㅎㅎ 정말 초간단 이랍니다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