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오늘의 요리


만들기도 간단, 재료도 간단!
또 너무 맛있기도 해서
정말 만들어 먹을 반찬 없을 때는
버섯전을 자주 만들어 먹고는 하는데요.
느타리버섯, 팽이버섯, 새송이 버섯으로
만들어도 맛있고
저한테는 호주 마트에서 제일 구하기 쉬운
양송이버섯으로 만들어도 맛있답니다.


양송이버섯전 재료

양송이버섯
계란
소금
식용유


 

01

양송이버섯 200g은
껍질을 까서
준비했어요.

 

 

02

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게
찹찹 썰어 볼로 옮겨 주세요.

 

 

03

계란은 양에 맞게 봐가면서
넣어서 섞어주세요.
저는 총 3개 넣었어요.
소금 간도 알맞게 해 줍니다.

 

 

04

저는 반찬으로 딱 짭짤하게
먹고 싶어서 한 개 먼저 부쳐
간을 보았어요.
싱거우면 볼에 소금을 더 넣어 섞어주고
짜면 계란을 더 넣어주세요.
저는 간이 딱 맞아서 그대로 다 굽기 시작했어요.

 


05

한수저씩 올려서 중 약불에서 부쳐주세요.
한쪽이 노릇해지면 뒤집어서 구워주세요.


모든 전이 그렇지만 바로 부쳐서 따뜻할 때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부추나 청양고추 등 다른 채소를 섞어도 좋겠지만
그냥 양송이버섯만 넣고 부쳐도
엄청 맛있답니다.


냉장고에 정말 요리할 재료가 없어서
오랜만에 만들었는데
따뜻하고 맛있게 먹었네요. :)


 

 

 

 

영국식 크리미 갈릭 머쉬룸 토스트 레시피 크림 버섯 토스트 만들기

오늘의 요리 여러 가지 레시피를 구경하다가 우연히 키친 대디라는 영국 유튜버 아저씨의 영상을 보게 되었어요. 영어로 알아들을 정도로 레시피가 간단하면서 만들기도 쉬운 크리미 갈릭 머쉬

arimarim.tistory.com

 

 

반찬으로 좋은 깻잎전 만들기 다짐육 요리

오늘의 요리 매일매일 반찬 고민ㅜㅜ 생각해보니 깻잎전을 만들어 먹은 지 꽤 됐길래 깻잎전을 하기로 했어요. 호주에서 지내면서 딱히 명절도 없다 보니 아무 때나 전 먹고 싶으면 전 부치고

arimarim.tistory.com

 

 

간단한 요리 옥수수 참치전 만들기

오늘의 요리 오늘은 아주 간단한 참치 전을 만들어 볼게요 어릴 때 언니가 반찬으로 해줘서 먹어보고 그 이후로 종종 생각나면 만들어 먹고 있어요 :) 재료- 참치캔 150g, 소금, 후추, 양파, 계란,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