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잇 스트릿 (Eat Street)

 

현재 브리즈번의 가장 핫한 마켓.

총 180개의 컨테이너로 꾸며진 공간에 아시아, 아프리카, 호주, 유럽 등 70개 이상의 세계 각지 음식을 맛볼 수 있고 춤, 노래 등의 공연이 정기적으로 펼쳐진다.

 

 

 

시장은 즐겁다.

먹거리, 볼거리가 풍부한 야시장은 더 즐겁다.

브리즈번으로 오고 나서 주말 저녁 심심하면 들리던 잇 스트릿 (Eat Street)

한국에서 지인들 놀러 오면 꼭 데리고 방문하는 곳이기도 하다.

이번에는 아이 태어나고 처음으로 몇 년 만에 다시 방문하게 되었다.

 

 

저 알록달록한 건물 앞에서 좌회전하면, 또 알록달록한 컨테이너들이 보이는데, 그곳이 바로 잇 스트릿이다.

 

 

줄을 많이 서있는데 줄은 금방 금방 빠진다.

입장료는 $5, 12세 이하는 무료

입장료가 갈 때마다 비싸진다...  😑

외부 음식은 당연히 반입금지!

 

 

금. 토 - 4pm-10pm

일 - 4pm-9pm

 

 

음식을 사서 여기저기 준비된 좌석에 앉아서 먹을 수 있다.

강이 흐르는 게 잘 보이는 자리는 예약을 받기도 한다.

 

 

우리는 일단 뭐 먹을지 보면서 한 바퀴를 돌았다.

 

 

거 분장이 너무 무서운 거 아니오?

우리 아이는 카우보이 아저씨한테는 안 가고 비눗방울에 푹 빠졌다.

 

 

잇 스트릿에 오면 항상 먹는 깔라마리 튀김!

언제 먹어도 너무 맛있다. ㅠㅠ

앞에 보이는 술 집에서 포 엑스 골드도 시켰다.

 

 

살이 통통한 거 보소

 

 

여기저기서 공연도 한다.

저분은 춤추면서 그림 그리길래 신기해서 동영상 찍는 순간 끝나버렸다. ㅠ

 

 

회오리 감자 $7

보통 한국인들이 파는 걸 많이 봤는데, 여기는 다른 나라 분들이 팔고 있었다.

아이가 좋아할까 싶어 처음으로 사봤는데 아이는 배가 안 고픈지 안 먹었다.

 

암튼 엄청난 속도로 팔려나가서 부러웠다. ㅎㅎ

 

 

날도 저물어 가고, 공연도 시작하고, 사람들도 점점 자리를 잡고 앉아있는다.

 

 

우리가 두 번째로 고른 음식은 포크 벨리, 앵거스 브리스켓

하나는 12시간 조리한 음식이고, 하나는 18시간인가 조리했다고 한다.

 

 

오래 조리한 고기를 숯불에 다시 구운 뒤 밥이랑 소스를 뿌려 준다.

포크밸리는 부드러우면서 껍질 부분은 바삭해서 맛있고, 브리스켓은 부드러우면서 숯불 냄새가 나서 엄청 맛있다.

근데 소스를 너무 많이 뿌려줘서 먹다 보면 짜다.

 

 

추워서 안 먹으려고 했으나 비주얼에 어쩔 수 없이 먹게 된 아이스크림

 

 

나는 골든 굿 타임을 골랐다. $15

아이스크림 위에 아이스크림을 또 꽂아주고 재밌다.

맛있긴 하지만 좀 비싸다.

비싸다 하면서도 잇 스트릿에 오면, 항상 마지막에 아이스크림을 먹게 된다. ㅎㅎ

이래저래 사 먹다 보니 100불이 슝 사라졌다.

 

 

춥기도 하고, 사람들도 너무 많아져서, 이제 집에 가려고 하는데 아이들 댄스타임이라고 앞으로 나오란다.

우리 아이도 집에 오기 전에 마지막으로 춤을 추고 나왔다.

애들 꼬물거리는 거 귀여워 죽겠다. ㅎㅎ

정말 오랜만에 갔는데 몇 년 전이랑 별로 바뀐 게 없었다.

짧고 굵게 재미있게 놀고 왔다.

 

 

 

 

우리동네 야시장 (Night Markets)

아기가 자주 가는 놀이터에 붙어있는 포스터를 항상 그냥 지나치다 어느 날 주의 깊게 봤더니 우리 동네에서 하는 야시장 이더라고요 한참 전에 사진 찍어뒀다 갑자기 생각나서 구글에 검색해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