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예전에 어머님이 데려가셔서 처음 맛을 보게 된 박경례 대구뽈찜!
이번 한국 방문에 다시 한번 먹고 싶어서 어머님께 말씀드려 가게 되었다.


박경례 대구뽈찜 남천동 본점

주소: 부산 수영구 남천바다로 10번길 69

영업시간: 매일 09:00 - 21:00
매달 1, 3번째 월요일 정기휴무

전화번호: 051-621-2399


테이블 8~9개 정도가 있었던 거 같다.


박경례 대구뽈찜 메뉴

쌀과 김치는 국내산인데 대구머리는 러시아산, 미국산을 사용한다고 표기해 놓으셨다.


깔끔하게 나오는 밑반찬들


오랜만에 보는 대구뽈찜 비주얼

항상 아구찜, 해물찜 같은 것만 먹다가 박경례 대구뽈찜에 처음 왔을 때 비주얼이 넘 신기했었다.


감칠맛 좋은 양념아래 통통하고 아삭한 콩나물이 있고, 콩나물 아래에는 대구가 깔려있다.
양념이 처음부터 비벼 나오는 게 아니라 아이한테 대구살 발라주기도 참 좋다.
양념색에 비해 많이 맵다거나 짜지도 않다.


한번에 다 섞지 말고 앞접시에 대구와 콩나물 양념을 덜어 살살 비벼 먹으라고 쓰여있긴 한데 그냥 큰 접시에서 살살 비벼가며 먹었다.
탱탱한 대구살이 많이도 들어있었다.


감자사리도 추가해서 먹었는데, 감자사리도 넘나 별미다.
다음에 한국 가면 또 먹으러 갈 것이다! ㅎㅎ



 

 

 

부산 해운대 달맞이 포차 바닷가재 전문점에서 랍스터 코스 배부르게 먹기

7년 전쯤에 해운대 달맞이 포차에서 랍스터를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다. 특별한 날을 기념하기 위해 오랜만에 방문해 보았다. 주소: 부산 해운대구 달맞이길 65번 길 5 달맞이 포차 (중동역 5번 출

arimarim.tistory.com

 

 

부산 서면 정동진 해물탕 해물찜 싱싱한 해물과 시원한 국물이 있는 곳

아버님, 어머님이 아이랑 키즈카페에 가셔서, 남편이랑 나는 편하게 볼 일을 보고, 다 함께 점심을 먹기 위해 식당에 모였다. 주소: 부산 부산진구 서면문화로 37 2~3층 (서면역 9번 출구에서 361m)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