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오늘의 요리

 

오랜만에 저녁으로 파스타를 만들었어요.
오일파스타는 보통 새우 넣고 만드는 편인데
소세지가 보이길래
소세지와 마늘만 듬뿍 넣고
소세지 오일 파스타를 만들어 보았네요.

 



소세지 파스타 재료

파스타 면
소금
올리브오일
편마늘
소세지
소금
후추
치킨스톡 (선택)




 

01

냄비에 물을 반 이상 넣고
식용유 약간과 소금 1큰술을 넣어주세요.
파스타 면은 500원짜리 동전 크기
세 개 정도의 묶음을 넣었어요.


02

소세지는 14개를 사용했고
물에 한번 데쳐주었어요.


03

소세지를 식힌 후
칼집을 내거나 어슷썰기 해 주세요.


04

통마늘은 15개를 편 썰어 주었어요.


05

저는 오일 파스타할 때 오일을 많이 넣는 편이라
팬에 올리브유를 듬뿍 넣었어요.

 

약불에서 마늘 향을 뽑아주세요.


06

마늘 향이 올라오면
소세지도 넣고 볶아주세요.


07

면이 원하는 정도로 익었으면 불을 끕니다.

*면수는 다 버리지 말고 남겨 주세요.


08

면과 면수 1 국자를 팬으로 옮겨주세요.

*치킨스톡으로 간을 맞추는 경우
면수에 잘 섞어서 넣어주시면 좋습니다.


09

오일과 면을 잘 섞어주세요.
부족한 간은 소금으로 맞춰주고
후추도 뿌려주세요.


10

마지막으로 매콤한 맛을 추가하기 위해
칠리 크러쉬드 페퍼를 넣어주었어요.

 


주로 새우, 베이컨으로만 오일파스타를 만들다
소세지로는 처음 만들어봤는데
소세지도 오일 파스타와 잘 어울리네요.


오일 파스타는 단순한 재료에 비해
맛이 너무 좋은 거 같아요.
칠리 크러쉬드 페퍼까지 넣어
중간중간 느끼함을 잡아줘서 더 좋습니다.


집에 소세지가 있다면
그냥 굽지 말고
이번에는 면에게 양보해 보세요 ㅎㅎ
맛있는 소세지 오일 파스타를 만날 수 있을 거예요.



 

 

 

 

 

포르치니 파스타 만들기 버섯 향이 너무 좋은 포르치니 오일 파스타

오늘의 요리 지난번에 영국식 크리미 갈릭 머시룸 토스트를 만들어 먹고, 남은 포르치니 버섯으로 풍미작렬 포르치니 오일 파스타를 만들어 보았어요. 포르치니 파스타 재료 포르치니 버섯 양

arimarim.tistory.com

 

전복파스타 만들기 전복 오일 파스타 만들기

오늘의 요리 오랜만에 파스타가 먹고 싶어서 재료를 뒤적이다가 한국에서 물 건너온 귀한 전복을 넣고 전복 파스타를 만들기로 했어요 재료- 전복, 새우, 마늘, 파스타면, 면수 버터, 소금, 크러

arimarim.tistory.com

 

18가지 다양한 파스타 레시피 모음, 집에서 만드는 특별한 파스타

블로그 시작하고 지금까지 만든 파스타 레시피를 모아봤어요. 1. 참치 파스타 샐러드- 특히 여름에 간단히 만들어 먹기 좋은 콜드 파스타입니다. 참치 파스타 샐러드 만들기/ 콜드 파스타 참치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