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오늘의 요리

 

집에 있는 라면사리들이

유통기한이 거의 임박해 가길래

백종원 님의 레시피로 라면땅을 만들기로 했어요.

백종원 님의 라면땅 레시피는

두 개가 올라와 있는데

그중에 업그레이드된 레시피인

설탕마요 라면땅을 따라 만들어 보았어요.

칼로리만 생각 안 하면 맛없을 수 없는

재료들의 조합입니다.


설탕마요 라면땅 재료

 

라면

마요네즈

흑설탕

라면 스프


 

01

 

라면사리 1개와

굴러다니는 라면스프 하나를 준비했어요.

 

 

02

 

전자레인지용 접시에

라면사리를 올려주세요.

 

백쌤이 마요네즈로 S를 쓰길래

따라서 S로 썼어요 ㅎㅎ

 

 

03

 

마요네즈를 골고루 발라줍니다.

 

 

04

 

황설탕 1큰술을

골고루 뿌려 주세요.

 

 

05

 

뒤집어서 반대쪽도 똑같이

마요네즈를 바르고

황설탕 1큰술을 뿌려주세요.

 

*백종원 님은 뒷면은 M을 쓰셨는데

저는 진의 J를 써보았습니다 ㅋㅋㅋ

 

 

06

 

접시에 떨어진 설탕을 털어낸 후

전자레인지에 2~3분 사이로 돌려주세요.

 

저는 1분씩 나눠서 딱 2분만 돌렸어요.

집집마다 전자레인지가 다르기 때문에

타지 않도록 확인하면서 돌려주세요.

 

 

* 전자레인지에서 꺼내보면

윗부분 보다

아랫부분이 색이 더 빨리 난 걸

확인할 수 있어요.

윗부분 색이 안난거 같다고

계속 돌리면 탈 수 있어요.

 

 

07

 

이제 바로 앞뒤로 라면 스프

적당량을 뿌려 주세요.

 

 

먹기 좋게 쪼개서

맛있게 드시면 됩니다!

 

식으면 식을수록 바삭바삭해져요.

 

 

설탕마요 라면땅 먹으면서

옆구리 살 추가 +

뱃살 추가 +

된다는 생각이 많이 들긴 했지만

맛있긴 맛있네요 ㅠㅠ

 

 

특히 맥주안주로 먹으면

진짜 맛있을 것 같아요 ㅎㅎ

 

전자레인지로 만들어서

완전 간단하고

수저로 슥삭슥삭 하면 끝이니

만들기도 너무 쉬워요!

 

 

 

 

 

 

 

전자레인지 어묵칩 만들기 어묵으로 바삭바삭한 간식 만들기

오늘의 요리 오늘은 전자레인지로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간식 어묵 칩을 만들어 보았어요. 어묵 1장만 있으면 꾸이꾸이 같은 간식이 만들어져요. 전자레인지 어묵 칩 재료 어묵 01 어묵 1장을 원

arimarim.tistory.com

 

 

전자레인지로 리얼 두부과자 만들기 건강 간식 두부칩

오늘의 요리 요즘 두부 칩 만드는 영상이 많이 보이더라고요. 어쩌면 아이도 먹을 거 같아서 계속해봐야지 하다가 냉장고에 언제 사다 놓았는지 ㅎㅎ 두부가 있더라고요. 마음먹었을 때! 저도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