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오늘의 홈카페

 

카페 가면 주로 딸기 스무디를 먹던 아이가

이제 밀크쉐이크도 마시기 시작했어요.

카페에서 일을 해본 저는

밖에서 뭘 사먹는게 왜 이리 아까운지...ㅎㅎ

물론 그래도 잘 사먹지만요 ㅎㅎ

무튼 밀크 쉐이크도 만들기 굉장히 간단하기 때문에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사다 놓은 김에

집에서도 한번 만들어 주었어요.


바닐라 쉐이크 재료

 

바닐라 아이스크림

우유

얼음


 

01

 

믹서기에 우유 150g 넣어 주었고요.

 

 

02

 

바닐라 아이스크림은

180g 넣었어요.

 

*아이스크림은 취향껏

더 추가하셔도 좋아요.

 

 

03

 

얼음 6~7조각도 넣어 주세요.

 

*아이스크림 당도가 높으면 이대로 사용하시고

좀 더 달달하게 먹고 싶으면

연유나 시럽을 추가해 주세요.

 

 

04

 

믹서에 윙윙 갈아줍니다.

 

 

05

 

컵에 담아주면 완성입니다.

 

 

정말 너무너무 간단하죠? ㅎㅎ

 

 

큰 컵에 한잔 가득 나왔어요.

 

빨대로 살살 섞어 먹으면

밖에서 파는 거랑 똑같아요 :)

 

 

시원하고 달달한

바닐라 쉐이크~

금방 휘리릭 만들어서

빨대 두 개 꽂아

아이랑 사이좋게 나눠 마셨네요 :)

 

 

 

 

 

 

 

 

 

파르페 만들기 추억을 부르는 옛날 파르페 과일 파르페 만드는 법

오늘의 홈카페 아이 장난감을 사러 갔다가 추억의 물건을 발견했어요. 이 제품을 발견하는 순간 추억이 새록새록! 어릴 적 카페에서 먹던~ 시키면 우산이 꽂혀 나오던 파르페가 생각이 났어요ㅎ

arimarim.tistory.com

 

 

달달한 디저트 오레오 밀크 쉐이크 만들기

오늘의 홈카페 이번에는 오레오를 이용해 오레오 밀크 쉐이크를 만들어 봤어요 요즘 브리즈번은 날씨가 푹푹 쪄서 시원한 것만 계속 땡기네요 지난번 로투스 쉐이크보다 재료도 조금 더 간단해

arimarim.tistory.com

 

 

달달한 디저트 로투스 쉐이크 만들기

오늘의 홈카페 오늘은 로투스를 이용해서 달달한 디저트를 만들어 볼게요 재료- 로투스 스프레드, 로투스 과자, 바닐라 아이스크림 우유, 생크림 로투스 스프레드는 크런치로 준비하시면 씹히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