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오늘의 요리


오늘은 남편 도시락용
야채김밥을 싸면서
저를 위한 유부 김밥을
한 줄 추가해서 만들었어요.
유부초밥도 맛있지만
유부김밥으로 만들어 먹어도
정말 맛있답니다 👍



유부김밥 재료

계란
당근
단무지
우엉


유부초밥 세트



01

저는 유부김밥을 딱 한줄 만들었는데
계란은 크기에 따라 반개나 1개만 사용하셔도 됩니다.
지단으로 만들어서 사용하셔도 좋고
저처럼 달걀말이로 만들어서
두툼하게 넣어도 맛있어요.


02

당근을 채썰어
소금을 약간만 넣고 볶아주세요.


03

김밥에 넣으면 씹는 맛이 좋은
단무지와 우엉도 사용할 만큼
준비해 주세요.


04

유부초밥 세트는 160g 준비했어요.


05

물기를 꽉 짠 후
채썰어 주세요.

*간이 너무 쎄질 수 있어서
유부피 4개는 빼고 만들었어요.


06

김밥 한줄에 사용할 밥을 볼에 넣고
유부초밥 세트에 들어있는
조미볶음을 전부넣고
초밥소스는 적당히 넣어 비벼주었어요.


07

김의 거친 부분이 위로 오도록 놓고
밥을 깔아주세요.

*김밥을 말았을 때 밥 양이 적은게 좋으면
저처럼 밥을 듬성듬성 깔아주시면 됩니다.


08

계란 한줄과
썰어놓은 유부 전부를 깔아주세요.


09

단무지와 우엉
당근까지 올려줍니다.

 

10

속 내용이 빠지지 않도록 잘 잡고
타이트하게 말아주세요.

 



11

김이 잘 붙으면
잘 드는 칼로 썰어주세요.


속재료는 5가지로
다른 김밥들에 비해 별로 많지 않지만
그래도 정말 맛있어요.
유부에 특별히 다른 재료를 추가하지 않고

그대로 사용해도 맛이 훌륭합니다.

 

 

호주 스시집에서 유부를 메인으로 만든

막대기 스시를 팔아서 가끔 먹어봤는데

그것도 맛있지만 그래도 재료가 조금 더 추가된

유부 김밥이 훨씬 맛있네요.

 

 

짭조름한 유부가 메인이 된 유부김밥!

다른 김밥들 못지 않게 맛있으니 꼭 만들어 보세요 :)

 

 

 

 

 

 

 

시위드 김밥 해초 샐러드 김밥 만들기 이색김밥

오늘의 요리 컴퓨터 파일들을 정리하다가 예전에 유튜브에 올리려고 찍어만 놓고 귀찮아서 안 올렸던 시위드 롤 동영상을 발견했어요. (개이득ㅎㅎ) 캡처하기 귀찮긴 했지만 블로그에라도 올려

arimarim.tistory.com

 

 

사각 유부 초밥, 토핑 올린 이나리 스시 만들기

오늘의 요리 오늘의 요리는 사각 모양 유부초밥으로 만드는 이나리 스시예요. 유부에 여러 가지 토핑을 올려 맛이 훨씬 풍성해져요. 사각 유부를 사용하면 유부 사이즈가 넉넉해서 토핑을 듬뿍

arimarim.tistory.com

 

 

김밥 종류 24가지 다양한 김밥 레시피 모음 김밥 맛있게 싸는 법

지난번 샌드위치 레시피와 떡볶이 레시피 모음에 이은 김밥 레시피 모음입니다. 이렇게 모아놓으면 뿌듯하기도 하고, 여러 가지 김밥 레시피를 찾는 분들께도 도움이 될 거라 생각하며 열심히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