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오늘의 요리

 

가끔 간식 사 먹는 쿠캣이
유튜브 영상도 만드는데
치즈를 이용한 요리가 정말 많더라고요.
그중에 맛없을 수 없는 조합인
콘치즈 김밥을 한번 따라 만들어 보았어요,


콘치즈 김밥 재료



김치
스팸
설탕
고춧가루
참기름
캔 옥수수
피자치즈
마요네즈
설탕
후추



01

김치 300g
스팸 150g을 잘게 썰어 준비해 주세요.

* 김밥 3줄 분량이고

저는 양을 줄여서 만들었어요.


02

팬에 스팸을 먼저 넣어 볶아주세요.


03

김치도 넣어 볶다가
설탕 2큰술
고춧가루 3큰술을 넣고 볶아주세요.

* 김밥 3줄 분량이고

저는 양을 줄여서 만들었어요.

 


04

밥 두 공기를 넣어 볶다가
참기름 1큰술을 넣어줍니다.

*저는 고춧가루는 덜 넣고
나중에 고추장을 조금 넣었어요.

 

05

그릇에 캔 옥수수 100g
마요네즈 50g
설탕 1큰술
후추 약간
피자치즈 100g을  넣고 섞은 뒤
치즈가 녹도록 전자레인지에
상태 봐가면서 돌려주세요.


06

김의 거친면이 위로 오게 두고
김치 볶음밥을 깔아줍니다.


07

콘치즈를 가운데 올리고
예쁘게 말아주세요.


정말이지 맛없기 힘든 조합의 콘 치즈 김밥인데요.
살이 안 찌기도 힘든 조합이에요 😂

 

매콤 달콤 중간중간 콘 치즈 씹는 식감도 좋고 맛있는데

설탕도 많이 들어가고

치즈에 마요네즈 까지 듬뿍 들어간 걸 아니까

먹으면서 왜 이리 죄책감이 들던지요 ㅎㅎ

 

양념치킨이나 설탕 잔뜩 들어간 빵 같은 건 

잘만 먹으면서 말이에요.

 

 

죄책감은 들지만 맛있으니까

앞으로 아주아주 가끔씩만 만들어 먹어야겠어요!

 

 

 

 

 

 

 

맛있는녀석들에 나온 치즈 김치전 만들기

오늘의 요리 얼마 전 맛있는 녀석들 비빔 특집에서 치즈 김치전을 맛있게 먹는 걸 보고 어머! 저건 꼭 먹어야 해 소리가 절로 나오더라고요ㅋㅋ 김치전에 치즈만 얹어서 구우면 비주얼 폭발 🌋

arimarim.tistory.com

 

 

김치볶음밥을 더 특별하게~ 생크림 김치볶음밥 만들기

오늘의 요리 얼마 전에 생크림 김치볶음밥이라는 걸 보게 됐는데 프란이라는 먹방 유튜버님이 먹방 할 때 자주 먹어서 알려진 거라고 해요 비주얼이 너무 좋아서 마침 집에 생크림도 있겠다 한

arimarim.tistory.com

 

 

백종원 김치밥 만들기 치즈김치밥 (김치밥이 피오씁니다)

오늘의 요리 오늘은 예전에 강식당 2에서 피오 님이 백종원 님께 레시피를 배워 열심히 만들었던 김치밥이 피오 씁니다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뒷북으로 만들었는데 맛있어서 최근에만 두 번이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