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오늘의 요리

얼마 전 맛있는 녀석들

비빔 특집에서

치즈 김치전을 맛있게 먹는 걸 보고

어머! 저건 꼭 먹어야 해

소리가 절로 나오더라고요ㅋㅋ

김치전에 치즈만 얹어서 구우면

비주얼 폭발 🌋

맛있는 김치전이 더 맛있어져요

정확한 레시피는 방송에

안나왔기 때문에알아서 만들어야 해요

 


재료- 김치, 양파, 베이컨(선택)

부침가루, 통 모차렐라 치즈와 피자 치즈

기름, 물


 

 

01

 

부침가루 300ml에(컵 계량함)

바삭함을 위해 얼음물을 넣어가며

원하는 농도로 맞춰줬어요

김치는 150ml 잘게 썰어 넣고

양파와 베이컨도 넣어 줬어요

 

*다진 고기를 넣고 싶었는데

깜빡하고 해동을 안해서

베이컨을 넣었어요ㅜㅜ

저처럼 베이컨을 넣으실 분은

 짤 수 있기 때문에

처음부터 김치나 베이컨을

너무 많이 넣지 마세요~

참고로 제가 만든 양은 4장 정도

나오는 양이예요

 

 

 

02

 

저는 재료를 다 섞어서

간이 싱겁거나 짜지는 않은지

먼저 작게 부쳐서 먹어 봤어요

음 괜춘...

 

 

03

 

피자치즈와 통 모차렐라 치즈를

준비해 주고

기름을 넉넉히 두른 후

팬을 뜨겁게 달궈 주세요

 

반죽을 한 국자 펼쳐서 올린 후

치즈를 뿌리고 통모짜를 잘라서 올려 주세요

 

 

 

04

 

겉에 테두리 색이 변해서

살짝 들어 올려보니

잘 구워졌길래 뒤집어서

치즈 있는 쪽도 구워 줬어요

 

 

 

아무래도 치즈가 가득 들어갔으니

피자 모양으로 잘라먹는 게

편하더라고요

 

 

 

얼음물 넣고 만들어서 그런지

테두리 부분 완전 바삭하고

치즈 있는 부분도 대박 맛있어요

맛 표현 이렇게 밖에 못하는 내가 밉다 ㅋㅋ

남편은 고개 끄덕끄덕 

으음~ 맛있네

 

 

 

치즈 늘어나는 거 보소

원래 움짤 귀찮아서 잘 안 하는데

치즈는 무조건 해야죠 ㅋㅋ

여러분 치즈 김치전 꼭 만들어 드세요 😍

 

 

 

 

 

 

 

 

과자처럼 바삭바삭한 부추전 만들기

오늘의 요리 두 달 전쯤 부추전 레시피를 올렸었는데 또 올리게 됐어요 왜냐하면 유튜브 알고리즘에 의해 너무 바삭해 보이는 부추전을 발견했거든요 마침 만두 만들고 남은 부추도 있겠다 따

arimarim.tistory.com

 

 

양배추전 만들기

오늘의 요리 아무래도 다이어트를 하다 보니까 양배추도 평소보다 많이 먹게 되는데 양배추로 또 어떤 걸 해 먹을까~ 오꼬노미야끼를 해 먹을까~ 하다가 오꼬노미야끼는 소스랑 반죽 때문에 그

arimarim.tistory.com

 

 

쫀득한 감자채전 만들기

오늘의 요리 요새 브리즈번은 비가 자주 오네요 전좀 부쳐 먹어야지 생각만 하다가 오랜만에 감자채 전을 부쳤어요 재료- 감자, 소금, 계란, 식용유 저는 큰감자 2, 작은 감자 1개 준비했어요 아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