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오늘의 요리

 

오랜만에 오버나이트 오트밀로 돌아왔어요.

이번에는 커피를 활용한

커피 오버나이트 오트밀이랍니다.


커피 오버나이트 오트밀 재료

 

우유

커피

롤드오트 (압착귀리)

치아씨드

카카오닙스

초코집

그릭요거트

코코아 파우더

올리고당


 

 

01

 

에스프레소 1샷을 병에 담아 주세요.

 

 

02

 

납작귀리를 3~4큰술

넣어 주세요.

 

 

03

 

나중에 그릭요거트가

들어갈 부분을 남기고

우유를 부어 주세요.

저는 아몬드 우유를 사용했어요.

 

 

04

 

치아씨드 1큰술

 

 

05

 

카카오 닙스 1큰술을 넣어 주세요.

 

 

06

 

너무 쌉싸름한 맛이 나기 때문에

올리고당이나

메이플 시럽 등으로

입맛에 맞게 당도를 맞춰 주세요.

 

 

07

 

잘 섞은 후

뚜껑 닫고

냉장고에 하루동안 불려 주세요.

 

 

08

 

다음날 저는 초코칩이 있어서

초코칩도 넣었어요.

 

 

09

 

그릭요거트를 위에 올려 주세요.

 

 

10

 

저는 살 빼는 파우더를 올렸는데

코코아 파우더 같은 걸 위에 뿌려 주세요.

 

 

커피맛이 쌉싸름하게 나는

커피 오버나이트 오트밀입니다.

 

 

아침에 커피 드시는 분들은

몸에 카페인도 넣을 겸

배도 든든하게 할 겸 ㅎㅎ

해서 먹기 좋을 것 같아요.

 

 

오버나이트 오트밀도

이렇게 다양하게 즐기니

질리지 않고

잘 챙겨 먹을 수 있어 좋네요.

다이어트하시는 분들

빠른 아침을 원하시는 분들

오버나이트 오트밀 추천드려요.

 

 

 

 

 

 

오버나이트밀 만들기 아침에 먹기좋은 바나나 오버나이트 오트밀 먹는 법

오늘의 요리 오트밀을 그릭요거트나 우유 등에 하루 전 날 불려놨다 다음날 먹으면 부드럽고 포만감도 높아 아침 대용, 다이어트 식사 대용으로 아주 좋은데요. 건강한 재료들이 많이 들어가 아

arimarim.tistory.com

 

 

오버나이트밀 만들기 블루베리 오버나이트 오트밀 만드는 법

오늘의 요리 요즘 남편이 아침 먹고 회사 가기 전 애매한 시간에 오버나이트 밀을 먹고 출근하고 있어요. 지난번에는 바나나를 주 재료로 이번에는 블루베리를 주 재료로 하여 오버나이트 오트

arimarim.tistory.com

 

 

오버나이트 밀 레시피 피넛 버터 오버나이트 오트밀 만들기

오늘의 요리 요즘 주말 빼고 매일 만들어 먹는 오버나이트 오트밀 레시피를 올리고 있는데 이번이 세 번째 레시피네요. 이번에는 피넛버터를 주 재료로 만들어 보았어요. 오버나이트 오트밀 재

arimarim.tistory.com

 

 

오버나이트 오트밀 만들기 카카오 오버나이트 오트밀 초콜릿 오버나이트 오트밀 만드는 법

오늘의 요리 이번에 소개할 오버나이트 오트밀 맛은 카카오를 넣은 초콜릿맛의 오트밀이에요. 남편이 사다 놓고 안 먹는 재료들을 잘 섞어 맛있게 변신시켜 보았네요 ㅎㅎ 오버나이트 오트밀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