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오늘의 요리


오늘은 식빵을 이용해 바삭하고 달콤한
달고나 식빵을 만들어 보았어요.
재료 간단!
만드는 법 간단!
간식으로 너무 좋은 달고나 식빵 레시피입니다.



달고나 토스트 재료

식빵
버터
흑설탕



01

버터 30g 이 말랑해지도록
실온에 놓고 준비해 주세요.

*시간이 없다면 전자레인지에
10초 정도만 돌려
섞기 좋은 상태로 만들어 주세요.


02

흑설탕 30g도 넣어줍니다.


03

버터와 흑설탕을 잘 섞어주세요.


04

식빵 2장을 준비해
윗면에 버터설탕을 발라주세요.

* 뒷면에도 다 바를 거라
적당히 잘 나눠서 발라주세요.


05

버터가 발린 쪽을 팬 쪽으로 놓고
약불에 천천히 구워주세요.


06

남은 버터 설탕은 윗면에 발라줍니다.


07

약불이라 불이 가운데로만 몰리기 때문에
방향을 바꿔가며 천천히 굽는 게
포인트입니다.


다 구워서 살짝 식히면 아주 바삭해져요.
버터의 풍미에 설탕의 달콤함까지 더해져
간단한 조합이지만 아주 맛있어요.
우유 필수 ㅎㅎ


달고나 토스트라는 이름답게
달달해서~ 혼자 두 개 다 먹기는 무리 같아요.
저는 작게 잘라 아이랑 나눠먹었네요.
간식으로 좋은 달고나 토스트!
맛있게 만들어 즐겨 보세요 :)

 

 

 

 

 

 

 

카라멜 식빵 팝콘 만들기 식빵을 이용해 맛있는 간식 만들기

오늘의 요리 카라멜 식빵 팝콘은 꽤 오래전에 유행하던 레시피예요. 기억하시는 분이 있을까 모르겠네요. ㅎㅎ 예전에는 남편이랑 집에서 영화 볼 때 까끔 만들어 먹었는데 오랜만에 카라멜 식

arimarim.tistory.com

 

 

식빵 호떡 만들기 식빵으로 만드는 간단한 간식 식빵 요리

오늘의 요리 지난번에 고구마 호떡 만들면서 호떡 소를 한 번에 많이 만들어 냉장고에 보관하다 얼른 써먹어야 할 것 같아 이번에는 식빵으로 호떡을 만들어 보았어요. 어른 간식, 아이들 간식

arimarim.tistory.com

 

 

시리얼 토스트 만들기 리얼 겉바속촉 시리얼 프렌치 토스트!!

오늘의 요리 3년 전에 남편이 먹고 싶다 길래 국가비 님 레시피로 시리얼 토스트를 만들어 먹었어요. 아이한테 뭐 색다른 식빵 레시피 만들어 줄 거 없을까 생각하다가 시리얼 토스트가 떠올라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