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오늘의 요리


오늘은 아침으로 간단하게
바질토마토 크림치즈 베이글을
만들어 보았어요.
재료도 간단!
만드는 법도 간단한
바질토마토 크림치즈 베이글 이랍니다 :)


바질토마토 크림치즈 베이글 재료

베이글
바질페스토
썬드라이토마토
크림치즈




01

바질토마토 베이글을 만들기 위해
크림치즈는 라이트로 사용했어요.
라이트도 충분히 맛있어요.
세미 드라이드 토마토와
사진에는 없지만 바질페스토도
시판으로 간단하게 준비했어요.



02

크림치즈를 두스푼 듬뿍
그릇에 담아주고요.


03

꿀도 취향껏 넣어주세요.


04

세미드라이드 토마토를
적당히 넣고
가위로 잘게 잘라주세요.


05

모든 재료를 잘 섞어주세요.


06

베이글은 반으로 잘라
그대로 사용하거나


07

버터에 살짝 구워서 사용합니다.


08

빵 윗면에 바질페스토를
얇게 발라주고


09

아래쪽에는 토마토 크림치즈를
두껍게 듬뿍 발라주세요.


빵을 반으로 자르기 전에
찍어 보았어요.
크림치즈가 정말 듬뿍 올라갔네요.


랩으로 감싼 후
먹기좋게 반으로 잘랐어요.
스타벅스 부럽지 않은
바질토마토 크림치즈 베이글 이에요.
간단한 한끼로 집에서 만들어 보세요.
정말 맛있답니다 :)

 

 

 

 

 

 

블루베리 그릭요거트 베이글 만들기 보라 빛 색감이 예쁜 블루베리 그릭요거트 베이글

오늘의 요리 SNS에 보면 많은 다이어터들이 베이글에 크림치즈 대신 블루베리 그릭요거트를 발라 먹더라고요. 저도 가끔 몸에게 미안할 때는 블루베리 그릭요거트를 크림치즈처럼 만들어 발라

arimarim.tistory.com

 

 

할루미 치즈 샌드위치 만들기 구운치즈 요리 간단하고 맛있는 샌드위치 레시피

오늘의 요리 오늘은 할루미 샌드위치를 이용해 샌드위치를 만들어 보았어요. 와인안주로 구워 먹거나 샐러드나 브런치에 주로 먹는 구워 먹는 치즈 할루미 치즈로 호주 카페에서는 샌드위치나

arimarim.tistory.com

 

 

두부가 들어간 블루베리 베이글 만들기

오늘의 요리 호주 가이버님 레시피에서 두부가 들어간 블루베리 베이글을 보게 됐습니다. 안 그래도 베이글은 설탕이 적게 들어가서 그나마 몸에 죄 덜 짓는 기분으로 먹는 빵인데 두부까지 들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