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오늘의 요리

 

국수에 넣어 먹고 남은

새송이 버섯으로

초간단 요리인 새송이 버섯 전을 만들었어요.

애매하게 남은 버섯들은

항상 버섯전으로 만들어 먹으면

맛도 좋고 처리하기도 좋더라고요 ㅎㅎ


새송이 버섯전 재료

 

새송이 버섯

계란

소금

식용유


 

01

 

새송이 버섯

밑동은 잘라내고

흐르는 물에

가볍게 씻어 준비했어요.

 

 

02

 

숭덩 숭덩 큼직하게

썰어 주세요.

 

 

03

 

다지기에 넣고

적당한 크기로 다져 줍니다.

 

 

04

 

달걀 4개를 넣어 주세요.

저는 왕란 사용했어요.

 

 

05

 

소금 1.5 티스푼 넣었어요.

 

*티스푼 크기가 다 다르기 때문에

양을 봐가면서

1~1.5 티스푼 넣어 주세요.

 

 

06

 

모든 재료를 잘 섞어 주세요.

 

 

07

 

팬에 기름을 두르고

중 약불에

한수저씩 올려

앞뒤로 노릇노릇 구워 줍니다.

 

 

 

정말 간단하고

맛있어서

반찬으로

술안주로 좋은

새송이 버섯 전 완성입니다.

 

 

새송이 버섯

소금

계란

세 가지 재료로

훌륭한 맛이 나요 :)

 

 

간도 딱 좋아서

반찬으로 맛있게 먹었네요.

새송이 버섯으로

맛있는 새송이 버섯전 만들어 보세요.

 

 

 

 

 

 

 

구운 버섯샐러드 만들기 버섯 샐러드 다이어트 샐러드

오늘의 요리 최근에 건강검사 결과가 나왔는데 공복혈당장애의심 판정을 받았습니다 크흡 😭 그래서 야채를 좀 많이 먹기 위해 노력하려고 합니다. 물론 운동도 꾸준히 해야겠지만요. 이번에

arimarim.tistory.com

 

 

새송이 버섯볶음 만들기 반찬으로 좋은 쫄깃한 새송이 버섯볶음 레시피

오늘의 요리 마트에서 1+1 새송이버섯을 사 왔어요. 살때는 포장지에 가려져서 몰랐는데 버섯 밑동 상태가 별로 좋지는 않더라고요🥲 버섯이 더 이상해지기 전에 한 봉지는 칼국수에 넣어 먹고

arimarim.tistory.com

 

 

초간단 팽이버섯전 만들기 세가지 재료로 맛있게 만드는 팽이버섯전

오늘의 요리 팽이버섯전은 반찬 없을 때 만만하게 만들기 가장 좋은 요리예요. 블로그 하면서도 자주 만들어 먹었지만 너무 간단해서 레시피를 안 올렸었는데 그래도 많은 방문자 분들 중에 모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