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오늘의 요리

 

언니가 양배추 덮밥 레시피를 알려줘서

만들어 봤는데 

간단한 한 그릇 요리로 너무 괜찮아서

공유해 봐요

만드는 과정도 맛도 쵝오👍

야채가 듬뿍 들어가서

혼밥 할때 건강 챙기기에도 좋은 메뉴예요

 


재료- 양배추, 새우, 당근, 양파, 굴소스, 계란, 깨


 

 

사진에 보이는 재료는 1인분이에요

저 혼자 점심으로 먹었거든요

양배추 넣고 싶은 만큼, 새우도 넣고 싶은 만큼

양파랑 당근은 썰어놓은 게 조금씩만 남았길래

저만큼만 준비했어요 

언니는 새우 대신 스팸으로 알려줬는데

새우 러버인 저는 새우로 준비했어요

스팸 자르기 귀찮은 것도 조금 있었네요🙃

 

 

 

 

달군 팬에 기름 두르고

야채를 먼저 볶아 주세요

어느 정도 볶아지면 새우도 볶아 주세요

 

*양배추를 아삭하게 먹고 싶으면 새우가 

어느정도 익은 후에 양배추를 넣어 주세요

 

 

새우덮밥?

 

새우가 다 익었으면

굴소스 1큰술과 올리고당 1큰술을 넣어 주세요

통깨도 뿌려 줬어요

 

벌써 끝이랍니다

정말 간단하죠?

후추나 다진마늘은 꼭 넣지 않아도

이대로도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꼭 양배추 덮밥으로 먹지 않고

반찬으로 먹어도 좋아요

 

 

 

접시에 밥 올리고 양배추 볶음 올리고

계란도 반숙해서

하나 올려주고

파슬리 솔솔 뿌려 줬어요

 

 

 

 

간단한데 너무 맛있는 거 아니냐고요

 

 

 

 

양배추 좋아하시는 분들은

베이컨이든 스팸이든 새우든 대패 삼겹살이든 넣고

꼭꼭 만들어 드셔 보세요

 

 

 

 

 

 

양배추전 만들기

오늘의 요리 아무래도 다이어트를 하다 보니까 양배추도 평소보다 많이 먹게 되는데 양배추로 또 어떤 걸 해 먹을까~ 오꼬노미야끼를 해 먹을까~ 하다가 오꼬노미야끼는 소스랑 반죽 때문에 그

arimarim.tistory.com

 

 

다이어트에 좋은 컬리플라워 두부 볶음밥

오늘의 요리 오늘의 다이어트 요리는 컬리플라워 볶음밥이에요 컬리플라워로 김치볶음밥, 닭가슴살 볶음밥 계란 볶음밥 등을 만들 수 있는데 저는 새우 볶음밥으로 택했어요 재료- 컬리플라워

arimarim.tistory.com

 

 

새우 필라프 만들기- 초간단 새우 볶음밥

오늘의 요리 주말 아침에 밥을 배부르게 먹고 점심에는 또 뭘 먹을까 하다가 오랜만에 새우 필라프를 만들었어요 사실 배불르면 안 먹으면 되는데... 안 먹기에는 또 뭔가 그래 가지고 굳이 열심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