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오늘의 요리

 

요즘 다이어트에 다시 돌입했어요.

한 번도 성공한 적은 없지만

이번에는 성공할 거 같아요.ㅋㅋ

마음을 독하게 먹었거든요!

아무튼 유튜브가 제 마음을 읽었는지

어찌 알고 다이어트 메뉴를 띄워 주네요.

가끔 무섭다니까요...

저는 처음 보는 디디 미니라는 유튜버 분의 레시피인데

이 분, 다이어트 메뉴계의 큰 손이시더라고요. 

집에 재료도 있고 간단해 보이는 양배추 참치롤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양배추 참치롤 재료

 

양배추

캔참치 중간 사이즈

밥 약간

팻 프리 마요네즈

청양고추

스리라차 소스

 

*레시피를 응용해서 제가 먹고 싶은 대로

만들어 보았어요.


 

 

01

 

팔팔 끓는 물에

양배추를 데쳐서 준비해 주세요.

 

 

02

 

중간 사이즈 참치 캔은 기름을 따라 버리고

밥 약간과 함께 그릇에 담아 주었어요.

 

 

03

 

얼마 안 남은...

팻 프리 마요네즈를 넣고

비벼 줍니다.

 

 

04

 

양배추 심지 부분은 잘라 내고

김 보다 큰 사이즈로 이어 붙여 주세요.

 

 

05

 

김을 한 장 깔고

만들어 놓은 참치 소를 올려 주세요.

 

*저는 롤이 너무 크게 나올까 봐

참치 소를 약간 애매하게 남겼는데

그냥 다 넣어도 될 거 같아요.

 

 

06

 

청양고추 2개를 올려 주세요.

 

 

07

 

돌돌 말아서

먹기 좋게 잘라 줍니다.

 

 

다이어트에 좋은

양배추 참치 롤이 이렇게 완성됐어요.

 

 

기존 레시피는

곤약 밥 1팩이 들어가고

참치 작은 캔 1개

된장 반 스푼, 들기름 1큰술

다진 마늘, 청양고추, 쌈무 3장이 들어가더라고요.

그것도 너무 맛있을 거 같아요.

 

 

저는 팻 프리 마요네즈와

스리라차 소스로 먹어보고 싶어

레시피를 응용해서 이렇게 만들었는데

마음에 들어요.

저한테 너무 맵긴 했지만...ㅎㅎ

 

 

스리라차 소스와 함께

마요네즈도 위에 더 뿌려 주고 싶었는데

참치 비빌 때 다 사용해서 스리라차만 뿌린 게 좀 아쉽네요.

맛있는 다이어트 레시피가 필요하신 분들에게

양배추 참치롤 추천해요~!!

 

 

 

 

 

 

 

건강한 다이어트 요리 양배추롤 만들기

오늘의 요리 평생 숙제 다이어트....ㅠㅠ 음식을 다이어트 식으로 먹었다가 일반식으로 먹었다가 오락 가락 하니까 살이 별로 안빠지네요 ㅎㅎ 그래도 포기 할 수는 없으니 오늘도 다이어트 요

arimarim.tistory.com

 

 

양배추 피자 만들기, 밀가루 없는 다이어트 요리

오늘의 요리 에그 인 헬을 만들어 먹고 토마토 소스가 남아서 냉파 요리로 양배추 피자를 만들었어요. 양배추 피자 재료 양배추 계란 양파, 양송이, 새우, 버섯, 콘 옥수수 모차렐라 치즈 파슬리

arimarim.tistory.com

 

 

참치캔 요리 참치쌈장, 고추참치 만들기

오늘의 요리 참치캔으로 직접 만든 고추 참치! 예전에는 종종 해 먹었던 요리인데 남편이랑 결혼 하고는 한 번도 안 해 먹었네요 남편이 요새 다양한 반찬을 나름 잘 먹어서 (성에는 안차지만...)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