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오늘의 요리

 

22kg 감량 유지어터인 디디미니 님의 레시피로

오이 김 비빔밥을 만들어 보았어요.

많이들 만들어 먹으면서

인스타에 인증도 한다고 하고

유튭 댓글에 맛있다는 말도 많아 기대가 됩니다.

 


닭가슴살 오이 김 비빔밥 재료

 

닭가슴살 100g

곤약밥 1팩 (150g)

오이 1개

마른김 2장

마늘 1~3개

간장 1.5큰술

알룰로스 2/3큰술

사과식초 1큰술

들기름 2큰술

깨 조금

낫또 (선택 재료)

 

*없는 재료는 대체해 가며 만들었어요.


 

01

 

영상에서는 오이 1개를 사용했는데

제가 산 오이는 워낙 길어서 1/2개 사용했어요.

오이 씨는 살짝 잘라내고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 주세요.

 

 

02

 

닭가슴살 100g도 먹기 좋게 잘라 주세요.

 

*영상에서는 시판 허브맛 닭가슴살을 사용했어요.

 

 

03

 

곤약밥이나 잡곡밥을 깔아 주세요.

저는 일반 밥으로 조금만 깔아 주었어요.

썰어 놓은 오이도 올려 주세요.

 

 

04

 

맛을 1.5배 올려주는 마른 김도 2장 찢어서

올려 주세요.

닭가슴살도 올려 줍니다.

 

 

05

 

다진 마늘 1~3개를 원하는 크기로 다져 넣고

간장 1.5 큰술

알룰로스 2/3큰술 (올리고당으로 대체)

사과식초 1큰술

들기름 2큰술

통깨를 넣고 섞어 주세요.

 

 

낫또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낫또까지 올려서

소스랑 비벼 드시면 됩니다.

저는 즐겨먹지는 않지만 있으면 먹어요.

마침 남편이 먹어보겠다고 사다 놓고

안 먹고 있는 낫또가 있어서 넣었네요.

 

 

낫또를 젓가락으로 많이 휘저어서

올려주면 좋은데

저는 해동이 덜 되는 바람에

그냥 올렸네요. ㅋㅋ

 

 

가장 중요한 맛은?

 

제가 밥을 굉장히 적게 넣어서 그런지

그냥 오이 낫또 샐러드 먹는 거 같았어요.

개인적으로 너무 맛있어!! 이건 아니지만

다이어트 용으로 충분히 맛있게 먹을만하더라고요.

마른 김 2장이 들어가는 게

신의 한 수 같아요.

 

저는 현재 다이어트 8일 차...

디디미니 님의 다른 다이어트 비빔밥들도

만드는 과정이 너무나 간단해서

계속 만들어 먹어 봐야겠어요.

 

 

 

 

 

양배추 참치 롤 다이어트에 좋은 양배추 참치 김밥 만들기

오늘의 요리 요즘 다이어트에 다시 돌입했어요. 한 번도 성공한 적은 없지만 이번에는 성공할 거 같아요.ㅋㅋ 마음을 독하게 먹었거든요! 아무튼 유튜브가 제 마음을 읽었는지 어찌 알고 다이어

arimarim.tistory.com

 

 

다이어트에 좋은 컬리플라워 두부 볶음밥

오늘의 요리 오늘의 다이어트 요리는 컬리플라워 볶음밥이에요 컬리플라워로 김치볶음밥, 닭가슴살 볶음밥 계란 볶음밥 등을 만들 수 있는데 저는 새우 볶음밥으로 택했어요 재료- 컬리플라워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